“오너들은 좋겠네…”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 마련한 토요타, 이건 부러운데?

30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 출시
차량 엔진, 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 기간 확대
출고일로부터 최대 10년 또는 20만㎞까지 보증 서비스 제공
토요타
렉서스 LC (출처-렉서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차량의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 기간을 확대하는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 공식 출고 차량이더라도 스포츠카와 전기차는 대상에서 제외

토요타 (2)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 (출처-한국토요타자동차)

이번에 출시한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은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 중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에 따른 1년 또는 2만km의 추가 보증 기간이 끝난 후에도 매년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는 차량이 가입 대상이며, 출고일로부터 최대 10년 또는 20만㎞(선도래 조건) 까지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와 토요타 브랜드의 일반보증 기간이 각각 4년과 3년(모두 10만㎞ 이내)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매년 정기 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경우 보증 기간이 2.5~3배 이상으로 늘어나게 되는 것이다.

다만,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이더라도 스포츠카와 전기차는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의 가입 대상에서 제외된다.

토요타 (3)
크라운 크로스오버 (출처-토요타)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렉서스∙토요타 브랜드의 높은 내구성과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고 라이프 타임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오랜 기간 걱정 없이 렉서스∙토요타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렉서스∙토요타 브랜드의 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앱인 ‘렉서스 라운지’와 ‘요! 토요타’ 앱을 통해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의 조건과 규정, 보증 항목 등에 대한 확인과 정기 점검 및 프로그램 재가입을 지원하는 보증 기간 만료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