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해서 좋아요~” 오너들을 위한 BMW만의 새로운 서비스, 이거 너무 편한데?

16
BMW 그룹 코리아,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 운영
My BMW 및 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 탑재
BMW
3시리즈 (출처-BMW)

BMW 그룹 코리아가 My BMW 및 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My BMW 및 MINI 앱은 차량의 상태 확인, 차량 기능 조작, 내비게이션 사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을 원격으로 가능하게 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이 앱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 애프터 서비스 전용 앱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통합해 제공하게 됐다.

BMW (2)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 (출처-BMW 그룹)

이를 통해 BMW와 MINI 고객은 앞으로 차량 운용이나 유지·관리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을 My BMW 또는 MINI 앱 하나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체크 컨트롤 메시지 및 배터리류 진단 등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항목이 추가됐으며, 이전에 별도로 운영되던 에어포트서비스 예약도 하나의 서비스 항목으로 통합되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센터 예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은 My BMW 및 MINI 앱의 지도 탭에서 BMW 파트너를 검색하고 가능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정보는 모바일 캘린더로 전송 가능하다.

BMW (3)
X2 (출처-BMW)

특히,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가 가능한 BMW 차량은 점검이나 정비가 필요할 경우 전화나 앱을 통해 차량의 상태를 안내 받을 수 있고 프로액티브 케어 전담 콜센터 또는 My BMW 앱에서 바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의 My BMW 및 MINI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의 서비스 경험을 디지털화하기 위해 수리 과정 확인 및 온라인결제 등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