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봄나들이 ‘특별 정비 혜택 캠페인’ 실시

399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르노코리아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르노코리아

[AP신문 = 이주원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5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교체 시 각각 20% 및 15%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상쾌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르노코리아 AS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중 기존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다.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는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정비 혜택 캠페인은 당일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즉시 적용된다.

또 캠페인 기간 My Renault 앱 신규 가입 고객 중 SMS, 앱 푸시 마케팅 정보 수신 및 활용 동의 고객 전원에게는 행사 종료 후 My Renault 앱을 통해 르노코리아 AS 서비스센터 재입고 시 사용할 수 있는 정비 할인 쿠폰 2만 원권을 증정한다.

그 외 My Renault 앱 회원이 아닌 일반 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할인 및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극 초미세먼지를 99%까지 걸러내 실내 공기 상태를 더욱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 항균 코팅층이 필터 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방지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하여 더욱 안전한 봄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특별 정비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 차량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법인, 리스, 렌트 차량 및 전기차의 경우에도 이번 정비 혜택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My Renault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 ‘케어서비스 24/7’를 함께 시행하고 있다.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고객들은 My Renault 앱을 통해 손쉽게 정비예약을 진행, 내 차량에 꼭 맞는 고객 혜택 정보 및 온라인 정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상쾌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 혜택’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엔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