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자사 신작 ‘뮤 모나크’ 사전예약을 14일(목) 오전 11시 개시했다.
‘뮤 모나크’는 ‘뮤’ IP 기반 모바일 MMORPG다. PC버전 ‘뮤 온라인’의 시각적 요소와 게임성을 최대한 계승하고자 했다. 게임 이용시간에 비례하는 성장구조와 파밍의 중요도를 강화했으며, 자유도 높은 거래소 시스템도 탑재했다.
올해 하반기 국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 방법, 참여 보상, 이벤트 혜택 등을 안내하고 있다. 브랜드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이 이뤄지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시 게임 출시 후 ‘사전예약 호칭’과 보석 아이템 3종, ‘제자리 부활석’ 등의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하면, ‘5,000 뮤코인’, ‘투명망토’, ‘악마의광장 입장권’ 등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뮤 모나크’ 전용 채널 사전예약은 보석 아이템 2종과 ‘보석상자’를 지급한다.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사 이벤트, 뮤 능력고사 및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각의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