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 선발…1월 16일까지 지원 접수
크래프톤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 8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을 목표로 5개월 동안 주 100시간 이상의 합숙 교육으로 이뤄진 사회공헌 활동이다. 2022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3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다. 참가자는 역대 최대인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개발자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사람은 전공이나 경력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순이다.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 학습 자료도 별도로 제공한다. 최종 합격자는 2025년 3월부터 7월까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크래프톤 정글 캠퍼스에서 합숙에 돌입한다.
교육 과정은 ▲자료구조 ▲알고리즘 ▲컴퓨터 구조 ▲운영체제(OS)등 컴퓨터 공학 기초를 다루며, 최종적으로 팀 프로젝트 발표인 ‘나만의 무기를 갖기’로 마무리된다.
또, 국내 주요 IT(정보기술) 기업들이 파트너사로 참여해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의 실질적인 성장과 커리어 개발을 지원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은 교육생이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교육과정을 제공한다”며 “5개월 간의 합숙을 통해 동료와의 협력,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깊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식 들쳐업고 배달만 40건…” 후원금 챙긴 男 실체 ‘경악’
- 한동훈, 오늘 오전 사퇴…與, 비대위원장 논의 본격화 [정국 기상대]
- 20대母, 멋모르는 2살 아들의 행동에 숨졌다
- 야한 동영상 걸려 쫓겨난 女체조선수…계정 풀리자 팔로워 폭증
- 조기대선 가능성 나오지만…尹 탄핵에 가려진 이재명 ‘사법리스크’는
- 금호타이어, 르노 그랑 콜레오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노브랜드 버거, 노마 작가 협업 ‘브랜드 콜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 인천시, ‘인천형 출생·반값택배·농어업인 수당정책’ …“시민 행복 이끌어”
- 김동연 “탄핵 끝이 아니라 시작…내란 단죄·경제 재건·새로운 나라 건설에 힘 모아야”
- 수원시, 교육브랜드 ‘청개구리 스펙’ 성과공유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