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신작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RTS) ‘스톰게이트’의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사전 체험을 31일 실시했다.
앞서 해보기 사전 체험은 스팀 얼리 액세스 패키지나 펀딩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전 체험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전체 이용자 대상 앞서 해보기보다 2주 먼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톰게이트는 인간으로 구성된 ‘뱅가드’ 종족과 외계 종족 ‘인퍼널’,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셀레스철’까지 총 세 종족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 중 한 종족을 선택해 대전, 협동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앞서 해보기 사전 체험에서는 캠페인, 대전, 협동, 커스텀 모드를 선보인다. 추후 신규 협동 모드 맵, 협동 모드에서 플레이 가능한 신규 영웅, 추가 캠페인 미션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RTS 장르에서 인기인 맵 에디터, 3대3 대전 모드, 한국풍 신규 영웅 등도 추가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앞서 해보기 사전 체험으로 이용자분들께 조금 빠르게 스톰게이트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장기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스라엘, 레바논 수도 보복 공습…”헤즈볼라 오른팔 사망”
- “납치한 19세女 십자가 매달고 14년 강간” 정신나간 변태男
- 한동훈에 힘 실어준 윤 대통령 “당직 개편은 알아서 하시라”
- [컨콜] 에코프로비엠 “저가 전기차도 가격경쟁력 부족으로 흥행 부진…금리 인하로 수요 반등 기대”
- [컨콜] 에코프로비엠 “다양한 양극 소재, 복수의 신규 업체들과 제품 공급 논의 중”
- 프랑스 홈 텃세 마주할 안세영, 승리하면 곧바로 8강행
- 김주형·안병훈 올림픽 메달 도전…KPGA 선수들도 응원 메시지
- 토트넘도 궁금해 할 양민혁, 실력 좀 볼까
- 스토브인디,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인디게임 공모전 개최
- “나 많이 여린가 봐요” 박슬기, 갑질 폭로 후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