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들이 지내는 우리 안에 떨어진 새끼 고양이가 있습니다.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새끼 고양이는 호랑이 우리 안에 몰래 들어가게 된 것인데요.
잠시후 자기 영역에 침범한 새끼 고양이를 발견한 두 호랑이는 성큼성큼 다가가기 시작했습니다.
누가 봐도 손에 진땀을 빼게 만드는 상황. 과연 위기에 처한 새끼 고양이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정말 두 눈으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은 상황이 실제 벌어졌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서는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 동물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호랑이 우리 안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무슨 영문인지 새끼 고양이 한마리가 호랑이 우리 안으로 떨어지는 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새끼 고양이가 호랑이 우리 안에 몰래 들어간 줄로 알았는데요. 어떻게 호랑이 우리 안에 떨어져서 들어가게 된 것인지는 알 수 없는 상황.
우리 안에 있던 두 호랑이는 자신의 영역에 허락도 없이 몰래 들어온 새끼 고양이를 발견하게 됐고 성큼성큼 다가가기 시작했습니다.
호랑이들은 태어나서 난생 처음 보는 새끼 고양이 모습에 호기심을 드러낸 채로 가까이 다가가 좀처럼 눈을 떼지 못했는데요.
반면 호랑이들이 자신에게 가까이 다가오자 무척 당황한 새끼 고양이는 경계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대로 방치하면 큰 일이 벌어질지도 모르는 상황. 다행히도 사육사가 이를 발견하고 우리 안에 떨어진 새끼 고양이 구조 작업에 팔을 걷고 나섰는데요.
사육사는 먼저 호랑이들에게 물을 뿌려서 새끼 고양이에게 가까이 다가오지 못하게 막았습니다.
갑작스러운 물줄기에 호랑이는 으르렁거리면서 짜증을 냈지만 이내 자리를 옮겼는데요. 호랑이들이 멀어진 사이 사육사는 재빨리 손을 뻗어 새끼 고양이 구조에 성공합니다.
이후 호랑이들은 새끼 고양이가 있었던 자리 주변을 어슬렁 거리면서 새끼 고양이를 찾는 듯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조금이라도 늦었더라면 새끼 고양이가 어떻게 되었을지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어쩌다가 새끼 고양이는 호랑이 우리 안으로 떨어지게 된 것일까.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이해할 수 없는 대목입니다. 이유가 어찌되었든 호랑이들 사이에서 새끼 고양이가 무사히 구조됐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는 후문입니다.
- 개농장에서 구조된 푸들이 멀쩡한 침대 놔두고 일어서서 위태롭게 잠자는 이유
- 손가락 하트 모양 만들어서 내밀자 자기 얼굴 쏙 집어넣고 귀여움 폭발한 강아지
- 머리에 묶여 있는 헤어 고무밴드 빼앗으려 했다가 머리 물어 뜯는 줄 알았다는 강아지
- 누군가 길가에 내다버리고 간 캣타워 발견한 길고양이가 잠시후 보인 행동
- 고양이만 성공한다는 두루마리 휴지 뛰어넘기 최고 단계 가뿐히 성공한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