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렁이는 뱃살과 울퉁불퉁한 옆구리살, 축축 처진 엉덩이를 1초 만에 감쪽 보정하는 방법이 있다.
바로 ‘소피아 하이웨스트 팬티’를 입어주는 것.
와이드 디자인으로 몸에 착 붙는 소피아 하이웨스트 팬티는 축적된 복부 지방을 쏙 넣어주는 것은 기본이고 처진 엉덩이 군살을 잡아주면서 힙업 효과로 뒤태 라인까지 챙길 수 있다.
‘3D힙업 디자인’으로 엉덩이 끼임 없이 몸매 보정 효과가 뛰어난데, 겉으로 보이는 바디라인을 드라마틱하게 탈바꿈한다. 쫀쫀하게 올라오는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윗배를 감싸주고 애플힙을 완성해 준다.
가장 큰 차별점은 장시간 착용 시 느껴지는 압박감이나 배김, 살 눌림이 없는 것이다.
안 입은 듯 편안하면서 통풍이 잘되는 소재로 답답함이 없다. 팬티 안쪽은 쑥 섬유 안감으로 제작되어 24시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물 빠짐 및 색 변형 걱정 없는 친환경 날염으로 제작됐다. 쫙쫙 늘어나면서도 쫀쫀하게 밀착되어 종일 입고 있어도 안 입은 듯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민감한 Y존 부위는 이중 덧댐 처리로 더욱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착용 가능하다.
컬러는 스킨/옐로우/핑크/그린/블루/오렌지/카키/라벤더 8가지로 구성됐으며, FREE (55-77) / L (88-100)로 빅사이즈도 착용 가능하다.
24시간 가장 예민한 곳에 닿아 있는 팬티야말로 까다롭게 골라야 하는 옷이자 제2의 피부.
평소 커버가 힘든 윗배와 엉덩이를 완벽하게 보정하고 싶었다면 ‘소피아 하이웨스트 팬티’를 입어보자.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13,800원(8종 1세트)에 판매되고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