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김경희가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의 마지막 OST 주자로 나선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의 마지막 OST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김경희가 가창한 ‘Ask the Stars’와 ‘Maybe I Love You More’ 두 곡이 수록됐다.
메인 타이틀곡 ‘Ask the Stars’는 탄생과 죽음, 빛과 어둠, 두려움과 위로 등 상반된 감정을 오가며, 결국 모든 이별이 단순한 육체의 거리일 뿐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김경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의 여운을 한층 깊게 만든다.
함께 수록된 ‘Maybe I Love You More’는 뒤늦게 깨달은 사랑과 그 깊이를 담아낸 곡이다. 브릿팝 스타일의 감미로운 사운드와 섬세한 가사가 어우러져,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이 얼마나 컸는지를 전하는 애틋한 감정을 담아냈다.
이번 OST는 ‘별들에게 물어봐’의 음악을 총괄한 남혜승 음악감독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독특한 감성과 섬세한 연출이 더해져, 드라마 속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김경희는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그 해 우리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도 그녀만의 깊은 울림을 담아낸 음악으로 극의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경희가 참여한 ‘별들에게 물어봐’ OST 마지막 앨범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한으뜸, 여유로운 휴양지 감성…청량한 여름 스타일링
- 김민상, 냉철한 엘리트로 강렬한 변신…’보물섬’ 첫 등장부터 존재감 발산
- 변우석, 꾸안꾸의 정석…후드티 하나로 완성한 데일리룩
- 레오타드, 레그워머… 발레코어의 정석, 오연서의 우아한 무드
- 김시은 & 지예은, 러블리한 커플룩으로 ‘은자매’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