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집은 철제 가구 브랜드 레어로우와 함께 내달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레어로우는 철제를 사용해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훌륭한 품질을 인정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구 브랜드로, 현재 오늘의집의 고감도 리빙 셀렉트샵 ‘바이너리샵’에 입점해 있다.
오늘의집과 레어로우는 ‘APT(아파트)’를 테마로 레어로우와 오늘의집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아파트라는 주거 공간을 컨셉으로 부스 안에 거실, 침실, 드레스룸, 서재, 주방 등을 실제 30평대 아파트에 있음직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레어로우를 대표하는 시스템000 퍼니처부터 레어로우랙, 레어로우 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침실에서는 지난해 오늘의집에서 출시한 오리지널 가구 브랜드 ‘레이어(layer)’의 페이브 침대를 만나볼 수 있다.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및 혜택도 준비했다.
방문객은 부스 현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하고, 오늘의집 연계 기획전을 통해 단독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거주 공간별로 설치된 레어로우 제품들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은 이번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부스 참여를 기념하여 리빙페어 기간 한정으로 ‘APT’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늘의집 바이너리샵에서 진행되는 해당 기획전에서는 거실, 침실, 주방 등 공간별 카테고리 구분을 통해 원하는 레어로우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어로우의 ‘10 COLORS’ 콜라보레이션 상품 및 레어로우 MD가 직접 추천하는 조합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한정 5%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늘의집 바이너리샵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들로 가득한 시기를 맞아 레어로우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감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표 제품을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유승민·안철수 맞손?…시작도 전에 뜬 與 잠룡 연대설 왜 [정국 기상대]
- “제왕적 대통령이 아니라 제왕적 거대 야당의 시대”
- 최상목 대행, ‘마은혁 재판관’은 보류 ‘마용주 대법관’은 고심
- ‘기업 성장론’ 앞세워놓고 ‘입법 뒤통수’…이재명 ‘말따행따’에 중도보수론 불신 가중
- 尹, 변론 종결…’막판 여론전’ 펼친 국민의힘, ‘중도 확장’은 미궁 속
- 서부발전, 2월부터 한 달간 태안발전본부 등 10개 사업소 돌며 경영전략 공유
- KOMSA, 올해 2차 신입 직원 34명 채용…3월 14일까지 접수
- 신흥국 차별화 요소는 ‘원자재’…“증시 성적표 좌우”
- [MWC2025] KT, ‘상생협력관’ 운영… 중소벤처사 지원
- [특징주] 삼성전자 인수설 영향?…클래시스, 변동성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