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충북여행 국내휴양지 영동 일라이트 휴양빌리지 힐링여행

충북여행 국내휴양지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충북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안에 신비의 광물이라 알려진 일라이트를 활용한 힐링여행 숙박시설 일라이트 휴양빌리지가 있다. 20실의 휴양빌리지 숙박시설은 일라이트가 함유된 벽재 및 바닥재로 마감돼 있어 힐링여행의 목적을 이룰 수 있는 곳.

일라이트는 유해물질 탈취, 흡착 효과, 폐렴균 등에 대한 항균효과가 크기 때문에 객실로 들어서면 정확히 표현하기는 모호할지라도 상쾌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음은 물론,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 다.

충북여행 숙소 영동 일라이트 휴양빌리지로 들어가기 전 허기진 배를 채우고자 인근에서 유명하다는 와인 삼겹살 식당을 찾았다. 조금 아쉬운 건 와인에 삼겹살을 재어놓은 것이 아니라 와인물에 삼겹살을 담갔다가 굽는 형식이라는 점. 어쨋거나 삼겹살을 맛나게 먹었다는 사실은 틀림이 없다.

드디어 도착한 힐링여행 국내휴양지 충북여행 숙소 영동 일라이트 휴양빌리지.

영동일라이트휴양빌리지

충청북도 영동군 영동읍 영동힐링로 110

충북 영동 일라이트 휴양빌리지 이용안내

주소 : 충북 영동군 영동읍 영동힐링로 110

문의전화 : 043-740-3640

중요사항 : 수건, 치솔 개별지참(일라이트 생수, 치약, 비누 제공)

숙박요금(크기, 비수기, 성수기, 주말, 공휴일에 따라 차등)

  • 가야금 : 70,000~150,000원

  • 기타 객실 : 55,000~120,000원

일라이트(영동 웰니스 단지) 온라인 예약

https://ticket.yd21.go.kr/rsvc/rsv_srm.html?b_id=illite

주차장에 주차 후 체크인을 하기 위해 안내소로 이동.

객실 카드키를 지급받고 객실로 이동.

내가 묵을 객실은 비수기 평일 55,000원 / 주말 85,000원인 대금 1이며 최대 3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곳.

이곳은 거실로 현관 문을 열고, 미닫이 문을 열면 보여지는 공간이다. 상부 마감은 목재로 되어 있고 벽체와 바닥이 신비의 광물질이라는 일라이트로 마감되어 있는 상태. 홍어 등 냄새가 심각한 음식물만 아니라면 조리가 가능하며 싱크대, 인덕션, 전자레인지, 냉장고, 텔레비전 등의 보통의 펜션 숙박시설에서 볼 수 있는 그대로 비치되어 있다.

거실에 딸려있는 화장실 겸 샤워실로 신축된 건물답게 작은 때 조차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청결하다.

샤워실로 이곳 역시 청결함이 돋보인다.

충북여행 깔끔한 숙소를 찾으시는 분께 추천한다.

이곳은 객실 내의 방으로 3명이 잠자는 공간이라 하지만 4명 정도는 무리가 없어 보이며 거실은 이보다 더 넓다.

국내휴양지 숙박시설 중에 이 정도 규모라면 결코 좁지 않을 거라 생각된다.

이곳은 방에 딸려있는 화장실로 샤워시설은 없다.

샤워를 위해서는 거실에 딸려있는 화장실 겸 샤워실을 이용해야 한다.

잠시 방 둘러보기를 마치고 외부 풍경을 구경하러 나섰다.

항시 조명이 이렇게 밝혀져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저런 색상으로 조명을 해두어 힐링산책을 해도 좋을 듯.

국내휴양지 중 힐리여행 장소로 숙박과 함께 걷기에도 좋은 곳이라 생각된다.

충북여행을 하며 처음으로 이용하는 영동 일라이트 휴양빌리지이기에 조금 더 들여다 보고 싶어 밤마실을 나왔는데 그 규모가 상당하다. 이곳 전체를 레인보우 힐링관광지라 부르고 있으며 영동복합문화예술관, 영동레인보우 힐링센터, 수영장 등이 개관되어 있거나 개관 준비 중에 있다.

완전한 개관이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 충북 영동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공간이라 생각되며 확정지어 말할 수는 없겠으나 우리나라 중부권에서 힐링여행이나 국내휴양지의 대표적인 장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 들 정도다.

그냥 보기에는 특별해 보이지 않는 그저 평평한 공간으로만 보이는 이곳이 수영장이라는 말을 들었다.

스페인 어딘가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는 이곳 광장은 평소 광장으로서 공연도 가능한 공간이지만 여름 시즌이 되면 이곳에 물이 채워지며 수영장으로 변한다는 것이 신기하다. 모르긴 해도 충북여행 장소로 각광을 받을 듯.

걸음을 그렇게 옮기고 다시 옮겨 전체는 아니지만 대충의 주변 구경을 마치고 다시 숙소를 향해 걷는 중에,

길등재라는 베이커피 카페 앞 도착.

길등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인근에서 꽤 알려진 고개의 이름이 아닐까 나름 생각해 봤다.

길등재 카페 & 베이커리 주변의 풍경이 꽤 운치있다.

이곳 역시 힐링여행 국내휴양지인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內에 위치한 카페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통일감 있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여유로운 분위기의 공간이다.

상황에 따라 어떠한 자리에 앉아도 분위기가 좋아 그 자체로 하나의 포토존이 되고 있다.

오늘 내가 마시는 음료는 딸기 쉐이크.

잠을 잘 못자는 나에게 아내가 내린 특명을 따르기 위해 커피를 자제하고 있는 중.

그렇게 기분 좋은 밤을 보내며 충분한 휴식과 힐링여행의 참맛을 느꼈던 영동 일라이트 휴양빌리지의 아침.

지난 밤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해준 국내휴양지 힐링여행 장소 영동 일라이트 휴양빌리지 카드키.

전면에는 레인보우 영동 웰니스단지 일라이트 숙박시설임을 알리는 내용과 객실명이 적혀 있고 뒷면에는 숙박시설 위치가 일러스트로 그려져 있다.

충북여행 국내휴양지 영동 일라이트 휴양빌리지 힐링여행 영상 1분 5초.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