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xCJ ONE, 오는 22일까지 ‘포인트가 쏟아지는 밸런스 게임’ 행사 진행
여행 주제 게임 행사로 해외여행 관심 증폭시켜 신규 고객 유입 확대
참가자 대상 추첨으로 여행이지 20만원•100만원 상품권과 CJ ONE 포인트 증정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CJ ONE과 함께 ‘여행을 주제로 한 밸런스 게임’ 행사를 선보인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생활 밀착형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여행을 주제로 한 손쉬운 게임 행사로 해외여행 관심을 높임과 동시에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 효과를 노린다.
이번 행사는 ‘포인트가 쏟아지는 밸런스 게임’이라는 제목으로 오는 22일까지 CJ ONE 앱에서 열린다. 게임에서 제시하는 여행 주제 중 취향에 맞는 여행을 고를 수 있다.
지난 18일 ‘방콕 여행 필수 코스?’ 주제를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매일 새로운 주제를 공개한다. 게임에 참여할 때마다 10•100•500•1000 CJ ONE 포인트 중 하나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이 포인트는 여행이지 앱 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여행이지와 CJ ONE이 선보이는 다양한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행사 참여한 회원 중 추첨으로 ‘여행이지 100만 원 상품권(1명)’, ‘여행이지 20만 원 상품권(20명)’, ‘CJ ONE 500 포인트(5일 모두 참여 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CJ ONE 앱을 통해 발표한다.
여행이지는 지난해 7월 CJ ONE과 포인트 제휴를 맺은 바 있다. 제휴에 따라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상품을 예약할 때 CJ ONE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또 여행을 다녀온 후에는 여행이지와 CJ ONE 포인트로 각각 나눠 적립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함께 게임으로 여행 취향을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및 협업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하고 새롭고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