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서 ‘던전스토커즈’ 테스트 실시

153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올해 개최하는 스팀 페스티벌의 첫 번째 작품 ‘던전스토커즈’의 플레이 테스트를 실시한다.

던전스토커즈는 지난 8월 액션스퀘어에 합류한 한대훈 PD의 스튜디오HG에서 개발하고 있다. 각광받고 있는 던전크롤러와 배틀로얄 장르가 결합된 게임으로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일주일간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액션스퀘어]

이번 테스트에서는 PvP와 던전 탐색 PvE가 결합된 PvEvP 모드와 보스전을 선보인다. 또한 6종의 캐릭터를 제공해 플레이해 볼 수 있어 다양한 선택과 조합의 재미를 제공한다.

액션스퀘어는 던전스토커즈 플레이 테스트 일정에 맞춰 공식 유튜브를 통해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준비했다.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던전 탐험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한대훈 스튜디오HG PD는 “던전크롤러 장르를 기다리고 있는 국내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개발팀 모두가 열심히 달려왔다”며 “이번 테스트를 시작으로 이용자들과 게임의 방향성을 같이 논의하면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액션스퀘어는 던전스토커즈 플레이 테스트 기간 중 트위치 라이브를 통해 개발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