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리니지2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예약 ‘전란의 기사단 모집’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사전 예약 ‘전란의 기사단 모집’ 진행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닫기김택진기사 모아보기)는 MMORPG ‘리니지2M’의 ‘크로니클 X. EP2 전란의 시대: 와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예약 ‘전란의 기사단 모집’을 실시한다고 24일 알렸다.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6월 6일까지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운트다운 데일리 코인’과 ‘태고의 알’을 지급한다.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기존 서버용 쿠폰과 파푸리온 서버용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마스터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성장 소모품이 담긴 ‘전란의 상자(이벤트)’와 컬렉션 완성을 위한 시즌 패스 활성화에 사용되는 ‘전란의 주화(이벤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푸리온 서버 이용자는 최상급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성장 소모품이 담긴 ‘레아의 기념 상자(이벤트)’와 직접 사용하거나 영구 컬렉션으로 등록할 수 있는 ‘레아의 기념 목걸이 I’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엔씨는 내달 7일 진행할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에서 ▲와이번 ▲인나드릴 공성전 ▲신념의 탑 ▲한손검·체인소드 리뉴얼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6월 2일에는 업데이트 라운지 시즌 3을 기념하는 생방송을 진행해 이용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