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자사 유무선 상품을 장기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와 함께하는 초대드림 캠핑’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캠핑은 지난 11일 강원도 횡성군 KT 전용캠핑장(병지방오토캠핑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일상생활 속에서 AI를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AI 캠핑 식당을 운영해 AI 로봇 쉐프가 요리하는 치킨을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AI를 활용해 이미지를 만드는 ‘코파일럿 생성형 이미지 콘테스트’를 개최해 참여 고객들에게 에어팟 프로2와 주유 상품권 등의 경품을 선물했다.
이와 함께 서울 홍대 KT매장 이강인 팬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이강인 키오스크를 캠핑장 내 배치해 고객들이 AI 이강인의 고객 환영 영상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AI 로봇 강아지도 배치해 고객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KT ‘초대드림’은 스포츠, 축제, 캠핑 등 매월 특별한 문화 이벤트에 장기이용 고객을 초대하는 혜택이다. 11월에는 ‘AI를 담은 영화관 초대드림’ 행사를 KT닷컴과 패밀리박스·Y박스 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이번 장기고객 초대드림 이벤트에 일상생활 속에서 AI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AI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식말고 살자”던 북한의 ‘요새화’…알고보면 러시아 따라하기?
- 에베레스트 최초 등정했다가 실종?…100년 전 유해 찾았다
- 野 “김건희, 사진 찍으려 퇴근시간 마포대교 교통통제…나라가 제것이냐”
- 결혼·육아부터 이혼까지…풀코스로 공개하는 연예인들 [기자수첩-연예]
- [데일리 헬스] ‘이것’ 했더니 스트레스 68% 줄었다…치매 예방 효과도
- ‘이혼’ 최태원·노소영, 오늘 차녀 결혼식서 법정 밖 만남…”남남이지만 부모 역할은 계속”
- 내주부터 일주일에 7회 이상 추심 못한다
- 삼성전자, 서울 고궁서 ‘갤럭시 AI’ 체험 프로그램 운영
- 경기도, 시외버스 이용객 안전 강화…13개 업체 대상 안전 점검
-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 개최…3200여명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