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의 확장팩 증오의 그릇 덕분에 스팀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게임 이용자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새로운 캐릭터인 혼령사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 캐릭터를 어떻게 키워야 할지가 관심사다.
해외 유튜버 ROB는 증오의 그릇 출시 이전인 10월 5일 디아블로4 증오의 그릇 최고의 혼령사 빌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은 11만회를 돌파했고, 그가 심층 가이드로 제시한 스킬 트리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게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펴지면서 디아블로4 혼령사 최고의 스킬 트리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디아블로4 증오의 그릇 최고의 혼령사 빌드
그는 혼령사의 엔드게임 플래너와 레벨링 빌드 두 가지를 모두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이 빌드는 매우 매끄럽고 재밌어 보인다. 출시에 가장 적합한 빌드를 찾은 것 같다.”, “이 빌드는 재밌어 보인다. 확장팩을 처음 빌드하는 게 될 것 같다.”라며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국내 이용자들도 “그대로 따라 했더니 원소술사 비슷하다” 등 다양한 피드백을 남겼다. 대부분 긍정적 반응이다.
위에서 소개한 내용은 가장 일반적인 빌드는 깃털 일제 사격 독수리 혼령사(Quill Volley Eagle)라는 것이고, 죽음의 손길 독 혼령사(Touch of Death Poison Spiritborn)라는 빌드도 있다. 이 빌드 역시 엔드게임 플래너와 레벨링 빌드 모두 공개되어 있다.
독수리 빌드가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파밍 빌드로 알려져 있고, 죽음의 손길 독 빌드는 단일 대상 대미지가 매우 훌륭하지만 광역 대미지는 보통인 것으로 알려졌다.
죽음의손길 독 혼령사(Touch of Death Poison Spiritborn)
- ‘명조’와 함께하는 특별한 휴일…파수인과 유호가 기다리는 ‘띵조파크 in 용산’
- [리뷰] 한국어 해설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축구 게임의 완성판 ‘FC 25’
- 넥슨 기대작 3종, 테스트 통해 게이머 마음 사로잡는다
- [기자수첩] 대작 게임 출시 전 데모 버전 증가…이용자에게 좋은 일
- ‘TL’ 한국 스팀 동접 역대 3위…132만→1만 급감 피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