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기반 예술 활동 및 지속가능한 ESG 융·복합 분야 등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2024년 신규 입주자(단체) 모집공고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 규모는 △생활1980 6개 공간 △청년1981 6개 공간 △생생1990 1개 공간 △디자인1978 7개 공간으로 해당 공간에 입주할 20개 단체를 선발할 예정이다.
건물별 특성에 따라 ‘문화기획, 손살이공방, 지속가능한 다분야 및 EGS 융복합문화, 디자인’ 분야 중 단체 활동에 맞는 하나의 분야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경기상상캠퍼스 공간과 자원을 기반으로 문화예술 활동 및 창업·창직 활동을 하는 개인 및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올해는 기획 입주 시범 도입을 통해 경기상상캠퍼스의 가치를 공유하고 입주단체 목적 활동 이외에 주요 공간 프로그램 운영 및 축제 기획 협업이 가능한 단체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7월 8일부터 12일까지다.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신청서와 필요한 증빙서류를 준비하여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과정은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쳐 7월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고, 선정된 단체는 8월 1일부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3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모집공고와 자세한 내용은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 및 경기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문화재단, ‘청소년 예술교육 장르특화 사업 뮤지컬’ 공모
- 경기문화재단 스트릿댄스컬 ‘조선호랑이 : 대한독립군 대장 홍범도’ 초연
- 경기문화재단, 경기도 문화유산 31곳 ‘창호 도배’ 작업 추진
- 경기문화재단, 매주 토요일 ‘토토즐 in 경기상상캠퍼스’ 운영
- 경기문화재단, ‘세월호참사 10주기 추모’ 특별 다큐멘터리 영화 상영
- 김재섭, 국민의힘 전당대회 불출마…”제 무대 아니라고 판단”
- 르꼬끄골프, 햇살 가득한 여름 화보 및 신제품 출시
- 이마트 키친델리, 3000원대 디저트류 선보인다
- ‘민선 8기’ 김동연 “청년층에 더 많은 더 고른 더 나은 기회 제공”
- 용인특례시, 국내 최대 반도체 장비회사 세메스㈜ 산단 계획 7월 승인 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