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토즈, 마브렉스와 사업제휴 체결…웹3 생태계 확장

127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의 블록체인 서비스 자회사 플레이토즈가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대표 홍진표)와 사업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양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웹3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각 사의 커뮤니티 확대, 이용자 지원을 위한 공동 마케팅과 제휴 캠페인 등 사업 전반의 협업을 진행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플레이토즈는 글로벌 웹3 시장에서 신뢰도를 구축하며 선행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마브렉스 이용자들에게 자사 신규 서비스를 소개할 협업 파트너를 맞이하게 됐다. 마브렉스 역시 자사 블록체인 생태계인 MBX 유니버스와 블록체인 게임에 특화된 이용자 외에 플레이토즈의 특화 서비스인 성장형 프로필 아바타(PFA), 연말께 선보일 ‘애니팡 월드’를 연계한 신규 이용자 확대와 제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업 제휴 체결과 함께 양사는 각 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NFT를 에어드롭하는 제휴 이벤트로 협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는 3월 7일까지 마브렉스의 커뮤니티에서 토즈 유니버스의 성장형 PFA NFT를 제공하고 플레이토즈의 커뮤니티 토즈 유니버스 등에서 마브렉스의 신규 NFT인 루나애니멀즈 NFT를 에어드롭하는 이벤트다.

김건호 플레이토즈 이사는 “웹3 시장의 파트너가 된 플레이토즈와 마브렉스의 이번 협업은 게임과 커뮤니티 기반의 중장기 협업 서비스를 통해 양사의 성장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망을 확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