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2024년 상반기 업데이트 공개

408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2024년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28일 공개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내년부터 보다 규칙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챕터 발표는 매달 마지막 점검에, 시즌 캐릭터는 매달 중순, 일반 및 한정 픽업 캐릭터는 매달 월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한 ‘운명의 문’의 콘텐츠 피로도를 낮춰 이용자들이 원하는 마도사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개선하며, 토벌전에서는 보스 강화 효과는 물론 재미 요소를 추가해 흥미롭고 도전 욕구를 자극시키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빅게임스튜디오]

거점 상점, 장비 옵션 확인 등을 개선해 편의성을 높이며, 실시간 아레나 대회인 ‘블클모 챔피언십’을 개최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한다. 아울러 1월 11일에는 ‘무도회’ 야미, ‘무도회’럭 시즌 픽업이 시작되며, 1월 30일에는 한정 픽업 ‘홍련의 사자왕’ 메레오레오나가 등장한다.

최재영 빅게임스튜디오 대표는 “2023년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론칭과 게임을 사랑해주신 마도사분들의 성원 덕분에 잊지 못할 해가 될 것 같다”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상위 LR 장비 선택 상자’ 50개 보상이 담긴 쿠폰을 준비했다. 공개된 쿠폰 번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