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서기만 하면…” ‘종아리 알’ 단기간에 쉽고 효과적으로 빼는 법

213

볼록 튀어나온 종아리 알은 각선미를 해칠 뿐만 아니라 여성들 사이에서 콤플렉스를 남기기도 한다. 또한 종아리는 근육이 생기기 쉬워 다이어트를 한다고 과도하게 운동을 했다가는 알을 더 발달하게 만든다.

최근 종아리 알이 고민인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레칭 기구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종아리 스트레칭보드 릴렉서’다. 기구에 올라서기만 해도 꽉 뭉친 종아리 알과 다리 붓기를 단번에 효과적으로 빼준다고. (바로가기)

경사진 면을 통해 뒤꿈치가 아래로 향하게 설계된 스트레칭 보드는 종아리가 자동적으로 쭉 스트레칭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동기구다. 올라서는 것만으로 굳어진 근육이 풀려 피로의 90퍼센트가 풀리는 기분이다.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매끈한 종아리를 만들 수 있다. 운동 전후, 출퇴근 후, 내키는 대로 아무 때나, 그저 올라서는 것만으로 자극을 줘, 잔뜩 뭉치고 쪼그라져있던 종아리가 쫘악~ 시원하게 펴진다. (바로가기)

햄스트링까지 쭉쭉 늘려주며 1~15단 각도 조정을 통해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원하는 강도로 운동을 할 수 있다. (tip. 스트레칭 보드에 올라서 있을 땐 상체 무게 중심을 뒤꿈치보다 앞으로 줄 것. 그래야 뒤로 넘어지지 않는다.)

피라미드 구조로 옆으로 넘어지지 않고 어떠한 동작도 안정적으로 운동할 수 있다. 1200kg까지 견디는 고하중 설계와 10mm 일체형으로 튼튼하며 3단 그립 미끄럼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해도 흔들림 없다. 960g의 초경량으로 사용하지 않을 땐 접어서 침대 밑이나 소파 밑에 보관하자.

구매자들은 “꾸준히 하면 효과 크게 볼 듯” “하자마자 상쾌해진다. 얼마나 찌뿌둥해 있던 거지” “처음엔 종아리 당겨서 1분도 못 버텼는데 지금은 5분도 거뜬” “운동 전, 후로 스트레칭 최고예요ㅠㅠ 가족 다 같이 쓰는 중” “종아리 쫙쫙 펴져서 너무 시원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종아리 스트레칭보드 릴렉서’는 현재 택샵에서 32% 할인된 최저가 1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스트레칭법을 몰랐거나, 귀찮아서 하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스트레칭 보드로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보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