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kg→52kg…” 물에 ‘이것’ 넣어 마시면 안 빠지던 뱃살 쏙 들어간다

201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전통 발효 음료 콤부차.

탄산음료를 대체할 수 있는 ‘건강음료’라는 인식과 함께 방탄소년단 정국이 마셔 인기를 끌었으며 미란다 커, 레이디 가가, 카일리 제너 등 해외 유명 셀럽들의 파파라치 사진 속 꼭 쥔 드링크로도 유명하다.


콤부차는 홍차, 녹차 등을 우려낸 물에 효모를 넣어 발효시킨 음료로 청량한 탄산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발효 과정에서 해독 효과가 있는 글루크론산이 생성되면서 항암과 항산화제 역할은 물론 독소 뚱보균을 제거해 체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줘 매년 판매량이 더 급증하는 추세다.


최근 폭염이 찾아오자 상큼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고 기분 전환을 돕는 제품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식음료업계는 탄산이나 과일을 활용해 청량함을 극대화한 콤부차로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섰다.

그중 콤부차의 매력을 알고 있는 똑똑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킨 제품이 있어 화제다.


바로 ‘제로슈가 스파클링 콜라겐 콤부차’다. 단일성분 제품이 아닌 콜라겐+콤부차+과일+히알루론산이 배합된 상큼한 맛으로 물에 한 포만 톡 넣어 섭취하면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만점에 가까운 소비자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바로가기)

“톡 쏘는 상큼함, 3종”

이탈리아산 모로오렌지의 상큼함을 그대로 녹인 ‘모로오렌지’,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수박의 맛 ‘워터멜론’, 입안 가득 퍼지는 청량한 ‘샤인머스캣’까지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미각을 일깨워 주면서 상큼하게 입가심하고 싶을 때 마시기 좋다. (바로가기)


여기서 잠깐! 모로 오렌지는 지중해에서 재배되는 검붉은 오렌지로 내장지방 분해와 피부 미용을 해결하는 프리미엄 블러드 오렌지 품종이다.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강력한 항산화제 작용으로 체중 감량을 촉진하거나 비만을 감소시키는 데 주로 사용된다. (실제 임상실험에서 12주간 모로실을 섭취한 후 체중이 13.8% 줄었고 복부 및 서혜부 지방량은 약 50% 감소한 것이 확인됐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높은 체내 흡수율을 자랑하는 저분자 피쉬콜라겐부터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 등 피부 필수 3대 성분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한 달만 꾸준히 마셔줘도 피부 결이 촉촉해지고 탱탱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배합된 19종 혼합 유산균이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신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 섭취해 본 소비자들은 “뱃살로 고민이 많았는데 허리둘레가 진짜 많이 줄어서 신기하네요”, “피부에 탱글탱글 광이 올라와서 끊을 수가 없어요”, “탄산음료처럼 맛있는데 살이 빠지니까 꾸준히 섭취해 볼 예정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바로가기)


휴가철, 맛있는 음식 섭취로 몸무게가 늘어났다면 오늘부터 탄수화물과 탄산음료는 줄이고 콜라겐 콤부차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일상의 작은 변화로도 몸이 가벼워지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제로슈가 스파클링 콜라겐 콤부차 3종’은 온라인에서 최저가 6,900원(1BOX,15포)에 판매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