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황금 변이…” 3일 만에 효과 본다고 유명해진 반려동물 유산균

283
“우리 집 댕냥이는 황금 변이 아니에요”
“대변 상태(묽은 변, 잦은 대변)가 좋지 않고 냄새가 지독해요”
“댕냥이가 기력이 없어요”

위 모든 증상은 바로 단 하나, 면역력 부족과 연결된다.

이하 장건강 우리집 막둥이

반려동물은 사람처럼 몸 안에 수십억 개의 미생물이 존재하는데 체내 유산균 비율을 높여주지 않으면 설사, 비만, 알러지는 물론 심하면 위경련까지 일으킬 수 있다. 반려동물 면역 조직의 약 70%가 소화기관에 분포하고 있는 만큼 평소 꾸준한 유산균 섭취로 면역력을 관리해주는 게 좋다.

그렇다면 최근 섭취 3일 만에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 히든카드로 떠오른 ‘장건강 우리집막둥이(30포, 25,000원)’에 주목해보자. (바로가기)


일반 반려동물 유산균과 다른 ‘장건강 우리집막둥이’만의 가장 큰 차별점은 사람이 아닌 반려동물 장건강 특성에 맞는 특허 유산균 균종으로 배합됐다는 점이다. 유전자 변형 원료를 일절 넣지 않은 ‘식물성 유산균’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투입 균수 4,000억의 9종 신바이오틱스로 1일 1포만 먹어도 배변 상태가 급속도로 좋아진다. 스틱 가루 형태로 사료에 뿌려주거나 늘 먹던 습식 간식에 섞어주거나 반려동몰 전용 우유에 넣어주면 된다. (바로가기)


생명력 강한 자연 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유해균 생장 억제에 도움을 줄 ‘스트렙토코커스 써모필러스’, ‘비비도박테리움 롱검‘, 면역력 유지와 피부 개선에 도움 주는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등의 다양한 핵심 균주가 다량 함유됐다.

80% 이상의 풍부한 식이섬유로 이루어진 ‘차전자피’, 배변 활동을 돕는 ‘프락토 올리고당’, 50% 이상의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된 ‘맥주효모’도 부원료로 배합됐다. 원료의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장 내 총 층에 유익하게 작용해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실제 측정 결과, 다른 유산균에 비해 체내에 흡수되는 당류를 감소시키는 능력이 가장 뛰어남이 확인됐다.

또 내산성 평가 결과, 낮은 pH 하에서도 초기 생균수가 유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답즙산 내성 평가에서도 체내로 흡수되는 저당류의 양을 원천적으로 감소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구매자들은 “4일 만에 설사 잡은 거 실화? 응가 사냥꾼”, “푸석했던 변이 윤기 있게 변했어요”, “형태가 끊겨있었는데 현재는 길쭉하게 맛동산 형태에요”, “편식 심한 냥이도 잘 먹어요” 등의 간증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장건강 우리집막둥이(30포)’는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최저가 2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나이, 몸무게별 권장량 홈페이지 참고)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