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개 판매 돌파… 초정밀 커팅 기술 장착한 전기면도기 끝판왕

308
“아 귀찮아…”

회사원 김 씨(28)는 오늘도 출근 전 대충 거품 낸 클렌징폼으로 면도를 하며 되뇌었다.

MBC ‘나혼자산다’

성인 남자들의 고민 중 하나. 바로 거뭇거뭇한 턱수염이다. 남자에게 면도는 여자가 매일 하는 화장과 같다.

인종 특성상 수염이 멋들어지게 나기도 어려울뿐더러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수염을 기르기란 쉽지 않다. 아침 일찍 면도해도, 늦은 오후가 되면 임꺽정 라인이 돋보인다.

많은 시간과 공을 들이지 않고도 완벽에 가까운 면도가 가능한 제품, 어디 없을까?

셔터스톡

이런 깔끔쟁이 남성들의 니즈를 간파한 듯 최근 초정밀 커팅 기술을 장착한 전기면도기가 출시됐다. 바로 ‘티피오스 더맨 102 전기면도기’다. (바로가기)

이하 티피오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티피오스 전기면도기’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5만 개, N사 전기면도기 인기 브랜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4만 원이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는 최고인 전기면도기. 선물로도 최고”, “기대보다 잘 깎여서 놀랬습니다”, “디자인에 놀라고 성능에 두 번 놀랐어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무려 5만 개가 넘는 후기글이 쇄도하고 있다. (바로가기)



남성들의 극찬이 이어지는 더맨102 전기면도기의 인기 비결, 에디터가 직접 살펴봤다.

전기면도기에 업그레이드된 듀얼 스틸 정밀 블레이드를 적용해 칼날이 짧은 수염도 아주 부드럽고 깔끔하게 절삭한다.


강력한 절삭력으로 바쁜 아침 면도 시간 단축에도 좋다. 초정밀 커팅 기술로 일반 면도기랑 차원이 다른 ‘깔끔한 면도’를 경험할 수 있다고.

특히 트리플 3중 날의 입체 면도 시스템으로 내구성도 뛰어나다. 3개의 독립적인 칼날이 다양한 각도로 움직이고 피부 표면을 따라 오르내리며 면도를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더블링으로 디자인된 네트 칼날은 피부 접촉 면적을 증가시켜 거뭇거뭇한 자국 없이 수염을 완벽 커팅한다.


더맨102 전기면도기에는 추가 트리머가 내장되어 있어 귀밑 옆머리 또는 코털까지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품 옆면 버튼을 클릭하면 옆머리 트리머 사용이 가능하고, 코털정리기를 사용하고 싶으면 면도기의 헤드를 바꿔 장착 후 전원을 켜주면 된다.



상처가 나거나 트러블이 날 걱정이 없고 IPX6등급의 생활 방수 설계로 면도 후 칼날 헤드 물 세척이 가능하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강력한 파워를 유지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했다. 2시간 충전 후 약 90분 정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상태 표시 화면을 통해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하다.


충전 어댑터와 스마트한 스탠드 거치대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충전과 보관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현재 택샵에서 더맨103 전기면도기 올인원 세트를 온라인 단독 초특가 3만 원대로 판매 중이니 참고해보자. 첫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도 발급된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