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잡은 줄 알았는데 또 놓쳤다. 무더운 여름이 되면 모두가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모기와의 전쟁을 치룬다.
가려움에 긁고 또 긁고… 생긴 것도, 소리 내는 것도, 하는 짓도 온통 마음에 안 드는 모기다.
오늘은 모기로 인해 수면을 방해받지 않도록, 즐거운 여행을 망치지 않도록 우리를 도와줄 강력한 제품을 소개한다.
바로 칙칙 뿌리기만 하면 여름철 모기를 죄다 퇴치해 줄 ‘모기안녕 모기 기피제’다. (바로가기)
각종 커뮤니티와 후기 글에서 “설마 설마 했는데 몸에 이거 뿌리고 난 뒤로 물린 적이 없었던 듯”, “효과가 강력해요”, “베트남에 모기 많대서 사갔는데 한 방도 안물림요” 등의 호평이 쏟아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7천원대로 판매 중이다. (바로가기)
검증되지 않은 천연 성분 기피제들은 모기 종류에 따라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고 지속시간이 짧다. 반면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피제를 용법, 용량에 맞게 사용해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모기 기피제 성분 중 가장 강력하고 오랜 기간 검증된 ‘디에칠톨루아미드’가 함유돼 한 번 칙 뿌려만 주면 약 5시간 동안 모기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바로가기)
사용법은 간단하다. 약 10~20cm의 거리에서 노출 부위(팔, 다리 등) / 의복(신발, 양말 등)에 적당량을 분사한다. 얼굴(눈과 입 주위 제외)과 목에 바를 때는 손바닥에 적당량 덜어서 바르는 게 좋다.
아무리 사용해도 피부에 끈적임이 남지 않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고르게 멀리 퍼지는 분사력으로 모기 차단이 쉽다. 휴대성도 간편해 매년 여름 여행이나 출장을 준비할 때, 등산·야외 낚시를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필수템이다.
본 제품은 현재 온라인 최저가 7,4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