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가방, 여행 가방으로 최고” 3단 변신 가능한 보부상 전용 숄더백

323
“아니, 나 넣은 거 진짜 별로 없는데?!”
셔터스톡

분명 필요한 것만 넣고 나가야지 했는데 막상 짐을 챙기다 보면 내 맘대로 조절이 안 되기 일쑤다. 남들이 보기에는 별 필요 없을 것 같은데 왠지 없으면 불안하다며 굳이 꾸역꾸역 넣는 물건이 아주 많다.

그래서 준비했다. 오늘은 여행 시 양손 가득 짐이 많은 보부상이라면 100이면 100 만족해할 최적의 꿀템 하나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3단 변신 가능한 수납력 끝판왕 빅백으로 모든 이의 마음을 저격할 준비 완료! 10,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에 휴가, 등산, 물놀이, 캠핑, 운동 시 활용도가 좋은 아이템이다. (바로가기)

이하 소셜홀딩스


가장 특별한 점은 가방 하나로 3가지 모양이 구현된다. 접었을 때 파우치, 펼쳤을 땐 보스턴백, 12cm 확장했을 땐 대형가방 등 3가지로 변신 가능!

해외여행을 갈 때 특히 유용하다.

여행을 다녀올 때 쇼핑백과 기념품 등으로 오히려 짐이 늘어서 오는 경우가 많은데, 캐리어에 쏙 넣어갔다가 돌아올 때 짐을 담아오면 매우 편하다. 캐리어에 깔끔하게 연결할 수 있고 가방 정면 지퍼 수납에 휴대폰 보관도 가능해 초간편 여행 가방으로 딱이다. (바로가기)



또 고밀도 방수 옥스퍼드 천으로 비가 와도 끄떡없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스크래치 보호가 되는 철벽 방수 가방으로 젖은 세탁물이나 수건을 넣어도 변색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좋다.

가방을 잡고 펼쳤을 때 12cm 사이즈 업이 되는 넉넉한 크기로 운동이나 쇼핑 가방으로도 제격이다. 큰 짐을 수납하는 공간은 물론 미니 포켓 2개, 방수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젖은 물건은 주머니로 내부 건습 분리가 가능하다. 이에 최대 36L의 많은 짐을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그린, 퍼플 2가지로 구성됐다.

구매자들은 “1캐리어 1숄더백이면 든든함 그 자체”, “확장하면 물건도 많이 들어가고 캐리어 위에 얹을 수 있어 편하네요”, “수납도 넉넉하고 접었을 땐 손바닥만 하게 접혀서 휴대성 짱”, “솔직히 가격 두 배였어도 안 아까웠을 거 같음.. 너무 맘에 듦..” 등 반응을 보였다. (바로가기)


평소 수납력, 휴대성 좋은 여행 보조 가방이 필요했다면 빅숄더백을 꼭 사용해보자. 가격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아주 괜찮은 물건이라 평하고 싶다. ‘3단 변신 숄더백’은 택샵에서 최저가 10,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