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텀블러 #스탠리텀블러퀜처 #스타벅스텀블러
필자는 차에서 스탠리 텀블러를 사용중인데요. 이번 여름 날씨가 장난 아니게 더울거란 소식에 와이프에게 사무실에서 쓰라고 선물로 스탠리 텀블러 퀜처를 사주었습니다.
본래 스타벅스스탠리텀블러 퀜처가 2021년도에 대박을 쳤는데요, MD상품은 구매가 쉽지 않고 여차하면 품절이라 그냥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퀜처텀블러 스펙
스벅텀블러 보다는 좀 더 공식적인 제조품이라 스탠리상품의 이미지가 더 강하게 와닿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래도 워낙 예쁜 텀블러라서 디자인 디테일이 하나하나 마음에 들었는지 소중하게 잘 사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모델명 : 스탠리 어드벤처 퀜처 H2.0플로우스테이트 887ml
-가격 : 48,500원 (별도색상 +3000원)
-컬러 : 크림, 로즈쿼츠,유칼립투스,차콜,시트론, 타이거릴리, 핑크더스트 등 13종
-보온보냉시간 : 보온5시간, 보냉9시간 얼음 40시간
-소재 : SUS 18/8
-구조 : 이중구조 진공단열 (보온보냉텀블러)
-특이사항 : 빨대 포함, BPA프리 100
사용후기
1.예쁘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어디에 둬도 남부끄럽지 않은 모습이 장점이죠. 스탠리텀블러 핑크컬러를 고른건 노랑을 좋아하는 아내에게 맞는 옐로컬러가 없기때문에 대안으로 한 건데요. 그래도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스탠리텀블러 손잡이 디자인이 흔하지는 않은데 대용량에 걸맞게 그립감 좋은 손잡이 디자인이 있는것도 좋더군요. 안팎으로 분홍색 실리콘처리가 되어서 슬립을 방지하니까 무게중심도 잘잡히고 생긴 것도 귀염귀염합니다.
2. 성능
필자는 스탠리 클래식 트리거 액션 트래블 머그 화이트를 4년째 사용중인데요. 내구성은 찐 인정입니다. 그래서 퀜처 텀블러의 내구도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보온보냉 성능도 실제 써보니 아내가 좋다고 하네요.
#스탠리텀블러밀폐
보온이 5시간, 보냉 9시간, 얼음은 40시간 유지된다고 하는데, 겉모습을 보아서는 상부 뚜껑이 밀폐느낌도 아니고 빨대텀블러인데 그게 가능할까 싶은데 실제 좋더라고 이야기하네요.
#스탠리텀블러빨대
우선 텀블러빨대 주변부는 실리콘으로 처리되어서 열발산을 막아주는게 느껴졌고, 스트로우가 있으니 밀봉은 아니지만 옆으로 뉘어보니 전혀 새지 않아서 진공단열에 밀봉도 잘 되어 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마개를 돌려서 닫는 방식이라서 뚜껑 밀착부를 보니 또 다른 소재로 패킹이 되는게 보이네요.
3. 대용량 ( #스탠리텀블러1리터)
30Oz, 887ml의 큰 용량으로 한번 담아두면 하루종일 마셔도 되는 수준의 음수량을 가지고 있어서 사무실에서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좋다고하네요.
혹은 여행용텀블러로 장거리 이동이나 캠핑에서 보온보냉이 잘 된다는 특징을 활용하면 활용도가 높으리라 생각됩니다.
관리 잘하면 몇년이고 쓰는 스탠리제품
#스탠리진공텀블러
성능을 극대화 하려면 보온 보냉시 5분정도 원하는 온도에 맞춰 물을 담아둬서 가열 또는 냉각 시키는게 좋습니다.
#스탠리텀블러 는 내부가 진공처리 되어 있는데다 스텐텀블러라 세척할때 조심해야될 부분이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사용은 가능하지만 상업용 머신에서는 고열에 의해 진공상태가 사라지므로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염소 또는 브롬화물 함유량 높은 세제는 쓰지 않는게 좋고, 염소계 표백제 역시 얼룩을 지우기 위해 사용하는게 좋지 않습니다.
이렇게 #스탠리퀜처 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적어보았는데요, 워낙 예쁘고 실용적이라 탈없이 오래 사용하길 바라봅니다.
#손잡이텀블러 #스탠리텀블러핑크 #스탠리텀블러밀폐 #내돈내산
함께보면 좋은 글 (#스탠리텀블러뚜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