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롭 울트라가 건전한 골프장 음주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골프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골프장서 라운드 후 안전한 귀가를 위한 올바른 음주 습관을 장려하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골프장에서 미켈롭 울트라를 구매한 후 병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을 완료하면 된다.
서약에 동참한 소비자는 카카오T 대리운전 포인트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등 10명은 카카오T 대리운전 30만 포인트, 2등 30명은 10만 포인트, 3등 160명은 5만 포인트를 받는다. 이벤트는 모든 포인트 소진 시 종료된다.
미켈롭 울트라는 음주 운전 예방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직접 참여형 부스도 운영한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푸른솔GC 포천에서 브랜드 전용 부스를 운영, 음주 운전 안 하기 서약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매니저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장 내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참여형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맥주는 울트라 테이스트, 운전은 울트라 세이프’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취지에 맞게 미켈롭 울트라의 매력과 함께 바람직한 음주 문화를 계속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켈롭 울트라는 올해 5월 국내 출시 이후 최정상 골퍼 고진영 프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골프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건강하고 활동적인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미켈롭 울트라는 전국 골프장을 주요 판매 채널로 활용하며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키 175cm인 아내에게 뽀뽀하려 힘껏 ‘까치발’ 든 조세호… GD·박신혜가 공개한 결혼식 현장
- 2위 “업고 내려오면 두 발로 멀쩡히 걸어서 귀가”… 힘들다며 산악구조대 부르는 민폐 등산객들
- 3위 갤럭시 협찬 끝난 뒤 아이폰 ‘풀장착’ 한 보이넥스트도어… 삼성전자 반응 전해졌다
- “자리 채워달라는 부탁에 결혼식 갔는데… ‘축의금 5만원’ 했다고 뒷담화합니다”
-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마음고생 심했나… 얼굴 반쪽 된 근황 전해졌다
- 병실서 술마시고 의사에게 맥주 뿌린 50대 남성 결국…
- 한국서 옛 ‘맨유 시절’ 친구들 만난 박지성… 한복 데이트에 이어 밥까지 쐈다 (영상)
- 오설록, 추위 녹여줄 블렌디드 티 신제품 3종 출시…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