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고객 대상 해외여행 이벤트 실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총상금 2천만 원의 해외여행 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5일까지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추첨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총 2천만 원 상당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경품은 명륜진사갈비 중국 1호점 오픈 기념 상하이 여행 2명, 태국 3호점 오픈 기념 방콕 여행 2명, 필리핀 7호점 오픈 기념 마닐라 여행 2명, 라오스 1호점 오픈 기념 비엔티엔 여행 2명,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기념 쿠알라룸푸르 여행 2명이다. 총 10명에게 현금 200만 원을 지급한다.
총상금 2천만 원 해외여행 비용 지원 이벤트
명륜진사갈비는 한식의 세계화와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힘찬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해외에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필리핀에 7개, 태국에 3개, 중국, 라오스, 말레이시아에 각각 1개 매장이 있다.
베트남, 캐나다와는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었고 일본, 홍콩, 미국, 싱가포르, 호주에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모집하며 진출 준비 중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명륜진사갈비가 성장할 수 있었기에 해외 매장이 있는 국가로 여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께 1년 내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해외여행 추첨 발표는 오는 11월 22일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고깃집에서 ‘새우살’ 시켰더니 칵테일새우 보내준 사장님… “소고기 새우살이라는 건 없어”
- 2위 아빠 ‘조각 미모’ 쏙 빼닮은 얼굴에 마동석 근육 가진 정보석 둘째 아들의 피지컬
- 3위 노홍철에게 “연예인이냐”묻더니… 더 좁은 좌석으로 자리 바꿔달라 황당 요구한 아줌마
- “회사 잘 되고 있어요”… 실적 날고 있는 LG전자, 올해 희망퇴직 안 받는다
- 주인과 캠핑 갔다가 길 잃은 고양이, 두 달 만에 걸어서 돌아와… 집 오자마자 ‘꿀잠’ 잤다
- 전남편 진화와 동거하며 키스도 하는 함소원, “재결합하냐” 질문에 한 대답 (영상)
- ‘올여름 40도’ 정확하게 예측한 지구환경학과 교수 “올해 겨울은 영하 18도 강추위”
- 아이유, 서울월드컵경기장 잔디 보호 위해 매트 깔고 ‘새 잔디’까지 구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