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수집형 MMORPG 신작 ‘호연’을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씨(NC)는 28일 오전 10시부터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3개 지역에 호연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호연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호연은 엔씨(NC)의 인기 IP ‘블레이드 & 소울’의 3년 전을 배경으로, 주인공 ‘유설’이 가문 재건을 위해 펼치는 모험을 그려냈다. 유설의 여정을 따라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으며, 원작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60여 종의 영웅들을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덱 빌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컨트롤과 캐릭터 조합이 강조된 실시간 필드 전투를 기반으로 전략성이 강화된 턴제 전투 모드도 선보인다. 두 전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스위칭 기능도 제공한다.
엔씨(NC)는 호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영묘의 7일 페스타’를 통해 접속 후 일주일 동안 매일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고 ‘신석’, ‘영웅 모집패’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일차 미션 달성 시에는 ‘특수 영웅 확정권’을 받는다. 9월 11일까지는 ‘별빛 영웅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 영웅 모집을 이용할 수 있으며, 30회 이용 시 ‘유란’, ‘수삼’ 등의 영웅을 확정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전홍준 대표님, 3억 내놓으시죠?”… 피프티피프티 전 멤버 3인, 또 ‘소송’ 제기
- 2위 ’39kg’ 뼈말라 인간인데 반전 글래머 몸매 뽐낸 산다라박… 워터밤 장악했다
- 3위 “어깨에 ‘옳바르게’로 맞춤법 틀린 채 문신한 남친… 말해줘야 할까요?”
- 뚜레쥬르, 추석 맞이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출시
- 가게에 진동하는 ‘악취’…뒤뜰에는 한가득 버려진 ‘닭다리 뼈’가 있었다
- 롯데 유통군, “싱가포르 최대 유통업체서 롯데 PB 만난다”
- “시부모가 과거 ‘신세’ 졌다며 저보고 추석에 큰집가서 ‘음식’하랍니다”
- 더벤티x이대호가 야구 꿈나무 선수들 위해 시원한 음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