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린가드 스냅챗에 올라온 사진 한 장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이자 프리미어리그 명문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의 FC서울 제시 린가드의 집에서 ‘이 책’이 발견돼 한국 팬들이 난리 났다.
1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시 린가드의 스냅챗에 올라온 사진 한 장이 공유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린가드는 자기 집에서 머리카락을 자르는 모습이었다. 그런데 한국 팬들의 눈에는 책 한 권이 들어왔다. 영어로 된 책의 제목을 읽어 본 한국 팬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린가드의 책상에는 ‘The Power Of NUNCHI’라는 제목의 책이 놓여 있었다. 바로 ‘눈치’라는 책의 원서였다.
“눈치 빠른 사람이 똑똑한 사람보다 성공한다”는 내용의 이 책에는 ‘눈치란 무엇인가?’, ‘한국인의 비밀 무기’, ‘눈치의 기술’, ‘직장 눈치’, ‘눈치의 힘’ 등과 관련한 정보가 담겼다.
제시 린가드, FC서울 트렌드지수 1위
해당 사진을 본 한국 팬들은 “이러다가 한국인 마음마저 꿰뚫어 보겠다”, “린가드가 한국에 진심인 증거”, “K-과자 많이 보내줘야겠다”, “축구는 부업인 줄 알았더니 아직도 사업 시작 안 한 게 레전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시 린가드는 FC서울 24시즌 선수 부문의 7월 3주차 트렌드지수 1위로 뽑혔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종민, 열애 인정 “♥여자친구 있어…결혼 전제로 만나”
- 2위 EPL 뉴캐슬, 718억원으로 ‘이강인 영입’ 노린다…이강인 vs 손흥민 맞대결 볼 수도
- 3위 카라 신곡에 담긴 세상 떠난 구하라 목소리…팬들은 오열했다
- 발암물질을 ‘내돈내산’ 하고 싶지 않다면 주목!…소시지 ‘퍼컬’이 중요한 이유
- ‘쯔양 협박’ 혐의로 고발당한 구제역의 새로운 주장…“내 월매출 1억, 쯔양 소속사가 배신”
- 전장연 ‘프랑스 보내달라’ 8천만원 모금 호소…“한국 장애인 권리 약탈 사태 알리겠다”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전문털이범 아냐”…몽타주 그린 형사, 유퀴즈서 다 밝혔다
- 42도까지 오른 폭염 속 차 안에서 죽은 2살 딸…아빠는 집에서 게임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