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라면 ‘배홍동’ 소스 넣어 만든 간편식…편의점 CU에 깜짝 등장

49

편의점 CU가 농심과 협업해 특별한 간편식을 선보인다.

편의점 CU에서 ‘배홍동 소스’ 간편식이 출시된다. 배홍동은 여름철 별미인 농심의 비빔라면이다.

편의점 CU가 농심 손잡고 ‘배홍동 소스’ 간편식을 출시해 관심을 끌었다. 배홍동은 여름철 별미인 농심의 비빔라면이다. / 편의점 CU 제공-연합뉴스

편의점 CU가 농심과 손잡고 배홍동 만능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나오는 배홍동 소스 간편식은 모두 6종이다.

배홍동 소스 간편식은 올해 3월 짜파게티 간편식에 이은 편의점 CU와 농심의 두 번째 협업 작품이다.

편의점 CU에 따르면 배홍동 만능 소스는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새콤한 비빔장이다.

편의점 CU는 배홍동 만능 소스와 참치를 활용해 배홍동 참치비빔밥과 배홍동 비빔참치 유부 밥바, 배홍동 참치김밥을 선보인다.

또 1인분 치킨을 배홍동 만능 소스에 버무린 배홍동 포켓 양념치킨과 배홍동 멘치카츠 버거, 배홍동 돈까스 샌드도 선보인다고 편의점 CU는 설명했다.

앞서 편의점 CU는 농심 짜파게티 만능 소스를 넣은 도시락과 김밥, 햄버거 등 간편식을 선보였으며 이달 중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편의점 CU는 간편식에 이어 주류도 농심과 협업한다. CU는 농심의 대표 과자인 꿀꽈배기를 활용한 꿀꽈배기 막걸리를 다음 달 출시할 예정이다. 꿀꽈배기 과자의 달콤함과 은은한 사과 향을 살렸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라고 편의점 CU는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관계자는 “CU의 빠른 트렌드 대응력 및 1만8000여 개의 오프라인 점포를 통한 상품 전개 강점으로 대형 식품 제조사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를 위해 투표하세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