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갈비탕과 모둠 돼지구이 편

61

20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76회 ‘대결 맛 대 맛’ 코너에서는 낙전새 갈비탕과 모둠 돼지구이 맛집이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위한 자료 사진 / 셔터스톡

먼저 첫 번째 코너 ‘생생 현장’에서는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태산커피’에서 일하는 한 사람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버는 다양한 꿀팁을 전수한다.

두 번째 코너 ‘대결 맛 대 맛’에서는 한국인이라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갈비탕과 돼지구이 맛집이 소개된다.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길에 위치한 ‘지인고기’는 대표 메뉴로 낙전새 갈비탕과 모둠 돼지구이를 판매한다.

특히 갈비탕은 메인 재료 갈비뿐 아니라 전복과 새우, 낙지가 듬뿍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진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국물은 쓰라린 속을 달래기 충분하다.

‘지인고기’의 모둠 돼지고기는 다양한 부위를 아낌없이 맛볼 수 있다. 고기 잡내가 전혀 없어 비린내를 견디지 못하는 사람들도 마음 놓고 식사할 수 있다.

406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고기 질이 좋아요’, ‘매장이 청결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등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과연 어떤 것이 진정한 맛집 대표 메뉴가 될지 기대하게 되는 대목이다.

다음은 ‘아빠는 슈퍼맨’ 코너가 전파를 탄다. 김포시 김포대로에 위치한 ‘영진네 칼국수’에서 ‘오일장 국수 파는 아빠 유영진’이 출연해 슈퍼맨으로서의 면모를 뽐낸다.

다음으로는 ‘수완 좋은 여행’ 코너가 방송된다. 6월에 여행하기 딱 좋은 거제를 방문한 생생정보팀은 ‘지세포성’, ‘더원수산’, ‘구조라횟집’, ‘구조라유람선’, ‘외도 보타니아’를 차례로 방문해 거제의 다양한 놀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는 ‘내가 사는 세상, 궁금해?’다. 강원 춘천시에 야생동물구조센터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076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통 홈페이지

스타를 위해 투표하세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