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가성비” 속 뻥 뚫리는 초강력 배수구 클리너

19

날씨가 더워지면서 집안 어딘가에서 냄새가 나거나 벌레가 생기는 등의 이유는 보통 주방 싱크대 또는 화장실 배수구가 원인일 가능성이 크다.

셔터스톡

악취나 날파리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간단한 사용법의 배수구 클리너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자취생과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초강력 배수구 클리너’다. 1포를 부어준 뒤 30초만 방치하면 머리카락까지 말끔히 녹이는 초강력 아이템으로 배수구를 시원하게 뚫어주는 것은 물론 악취까지 없애준다.

이하 원샷

# 어떤 원리인가요?

단백질 분해에 특화된 효소배합 기술이 적용돼 머리카락의 구성 물질인 케라틴과 단백질, 음식물과 찌든 기름때까지 모두 분해한다.


미세 버블이 찌든 때와 머리카락, 오물로 청결하지 못했던 배수구의 탈취, 살균까지 도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효소 간 상호작용에 의하여 자가발열이 시작되고 그로 인한 미세 버블이 생기면서 분해 환경을 최적화한다. 빠른 시간 내 배관을 막고 있는 퇴적물은 모두 분해된다.


# 빨리빨리 민족을 위한 최단시간 효과

초강력 배수구 클리너 1포 투입 후 50~70℃ 미온수 한 컵만 부어주면 30분 내 막힌 곳을 시원하게 뚫어준다. 가루 자체에서 열이 발생하는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며 배관까지 완벽하게 청소된다. 배수구가 막히지 않았더라도 주기적으로 사용해 줄 경우 악취와 벌레 및 배수구 막힘을 사전 예방할 수 있다.



안전 인증, 유해 물질 불검출 인증을 받아 배관 부식 걱정이 없으며 이물질 분해 확인 성적서까지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쓰고 나니까 시원하게 쑥 내려가요”,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한다 해도 배수구 속까지 청소할 순 없어서 냄새가 심했는데 이 클리너 하나로 걱정 끝”, “확실히 냄새가 많이 줄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초강력 배수구 클리너는 현재 택샵에서 31% 할인가 10,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각종 오염물로 인한 잦은 물 막힘, 악취로 인한 배수구 고민이 있다면 강력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스타를 위해 투표하세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