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더 빠르고 위험하게…’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 진행

35

‘에오스 블랙’이 오픈 하루 전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The 위험한 MMORPG ‘에오스 블랙’ / 블루포션게임즈

17일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의 최신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출시 하루 전인 오는 19일 오후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실제 게임 접속 및 플레이는 오는 20일 오후 12시 서버 오픈 이후 가능하다. 게임 정식 출시 후에는 이를 기념하여 ‘제네시스 G80’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담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으로 세상에 나온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이다.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전작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한편, 자유경제를 비롯해 다양한 시스템을 발전시켰다.

또한 ‘에오스 블랙’만의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더욱 진보된 오픈 필드 정통 MMORPG를 지향한다.

출시를 앞두고 공개한 개발자 노트를 통해 무소과금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착한 BM, 이용자의 자산 가치 유지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와 평등하고 공정한 운영 정책을 밝히면서 주목받은 ‘에오스 블랙’은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 돌파와 함께 5개 서버로 시작해 여러 차례 서버 증설 후 총 20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이라는 사전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사전 예약 목표 인원에 도달한 ‘에오스 블랙’은 참여자 전원에게 ‘희귀 패밀리어 소환권’을 비롯해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오스 블랙’은 개발자 노트를 통해 정식 출시 일자는 물론 오픈 콘텐츠와 향후 3개월 간의 업데이트 내역을 함께 공개하면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게임에 대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개발자 노트는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를 위해 투표하세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