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70회에서는 ‘대결 맛 대 맛’ 코너가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생생정보통에서 <올여름 냉방비 걱정은 이제 그만>으로 무더운 여름철 냉방비를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두 번째 코너 ‘대결 맛 대 맛’에서는 수제 햄부대찌개와 매운 돼지갈비찜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햄바라기수제햄부대찌개’의 대표 메뉴 수제 햄부대찌개는 방부제와 색소가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수제 햄으로 만들어진다. 햄뿐 아니라 투입되는 조미료 역시 천연 조미료를 사용해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얼큰하게 매운 맛과 돼지기름이 녹아 풍부한 맛을 내는 매운 돼지갈비찜 역시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칼칼한 맵기로 그날의 모든 피로와 스트레스를 씻어내고 싶다면 매운 돼지갈비찜을 추천한다.
358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매장이 넓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등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치열한 맛 대 맛 대결이 끝나면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가 전파를 탄다.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꼬마돼지전집’에서 전을 부치는 한 어머니의 뜨거운 인생이 소개된다.
이후에는 ‘수완 좋은 여행’ 코너를 통해 거제의 다양한 여행지를 보여준다. 시원한 제트보트를 탈 수 있는 ‘도장포마리나’를 시작으로 ‘용화횟집’, ‘거제해양스포츠(스노클링)’를 연달아 소개하며 거제의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가 전파를 탄다.
방송의 마지막은 ‘퀴즈 탐험! 생생 세계’를 통해 ‘페럿자매 뽀&꾸’로 장식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070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금연 어렵다면… 텁텁함 없고 시원한 1만 원대 無니코틴 전자담배
- 생방송투데이 맛집…메밀국수 편
- “서울대병원 등 의사들의 조폭 같은 행동, 히포크라테스 선서 무시하는 행위”
- [NEWg] ‘경찰이 피해자 두번 죽여’.. 재조명 된 밀양 성폭행 사건의 재수사 가능성은?
- 얼차려로 쓰러진 훈련병에게 중대장이 내뱉은 말… 정말 치가 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