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수제 햄부대찌개와 매운 돼지갈비찜

55

12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70회에서는 ‘대결 맛 대 맛’ 코너가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위한 자료 사진 / 픽사베이

첫 번째 코너 생생정보통에서 <올여름 냉방비 걱정은 이제 그만>으로 무더운 여름철 냉방비를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두 번째 코너 ‘대결 맛 대 맛’에서는 수제 햄부대찌개와 매운 돼지갈비찜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햄바라기수제햄부대찌개’의 대표 메뉴 수제 햄부대찌개는 방부제와 색소가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수제 햄으로 만들어진다. 햄뿐 아니라 투입되는 조미료 역시 천연 조미료를 사용해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얼큰하게 매운 맛과 돼지기름이 녹아 풍부한 맛을 내는 매운 돼지갈비찜 역시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칼칼한 맵기로 그날의 모든 피로와 스트레스를 씻어내고 싶다면 매운 돼지갈비찜을 추천한다.

358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매장이 넓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등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치열한 맛 대 맛 대결이 끝나면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가 전파를 탄다.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꼬마돼지전집’에서 전을 부치는 한 어머니의 뜨거운 인생이 소개된다.

이후에는 ‘수완 좋은 여행’ 코너를 통해 거제의 다양한 여행지를 보여준다. 시원한 제트보트를 탈 수 있는 ‘도장포마리나’를 시작으로 ‘용화횟집’, ‘거제해양스포츠(스노클링)’를 연달아 소개하며 거제의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가 전파를 탄다.

방송의 마지막은 ‘퀴즈 탐험! 생생 세계’를 통해 ‘페럿자매 뽀&꾸’로 장식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070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통 홈페이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