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65회 메뉴가 공개됐다.
먼저 ‘생생현장’에서는 놀며 쉬는 한강 3종 축제 편이 방송된다. 해당 축제는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뚝섬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다.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는 종합 스포츠 축제로 한강에 들어가 수영하고, 자전거를 타며 정취를 느끼고, 강변을 달리기도 하며 2일 동안 쉬엄쉬엄 완주하는 시민 체험형 축제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한강에서 운동을 즐겨보고 쉼을 느낄 수 있도록 ‘쉬엄쉬엄’이라는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한강의 매력을 총망라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양일간 펼쳐졌다.
주요 프로그램은 한강 3종 경기(수영, 달리기, 자전거), FUN 체험 공간(서울시민 체력장, 한강 요가 등), 쉬엄쉬엄 나이트(한강 드론 라이트 쇼, 무소음 DJ 파티 등)가 있다.
이어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맛의 신세계 깍두기 항정살이 소개된다. 이곳은 연남동에 위치한 ‘숲길 정육점’이다. 한 방문자에 따르면 밑반찬이 다양하고 고기와의 조합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숯불이 좋고 짜계치 등 보조 메뉴도 맛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보면 “음식이 맛있어요”, ‘고기 질이 좋아요”, “친절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양이 많아요” 순이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편에서는 가수 이장희의 경상북도 울릉군 2탄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따개비밥과 참소라 밥이 인기인 ‘다애식당 홍따밥&더덕구이’ 식당이 소개된다.
이곳은 따개비밥과 참소라 밥은 김 가루를 뿌리고 양념간장을 얹어 비벼 먹는 맛이 별미로 유명하다. 방문자들은 “따깨비밥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매장이 위생적이고 반찬 다 맛있다.”, “오징어 내장탕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등 반응이 이어졌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이각경, 강승화, 이선영 아나운서가 맡았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다.
‘기다려야 제맛’
▶ 숲길 정육점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다애식당 홍따밥&더덕구이
‘나나랜드’
▶ 초심산방
- ‘생방송투데이’ 맛집…즉석떡볶이 편
- 짜증 유발 ‘초파리 떼’ 녹다운시키는 효과적인 퇴치법
- ‘유튜브 멤버쉽 구독자 세계 1위’ 국내 유튜버, 수익·사용처 솔직하게 털어놨다
- 올해 나이 42세 실화?… 유인나, 정말 믿기지 않는 근황 사진 떴다 (+7장)
- 한국 싱가포르, 오늘 축구경기 중계…국가대표팀 일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