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봄소풍에 딱? 산뜻하고 귀여운 비주얼로 공개된 위글위글X이디야 굿즈

20

최근 산리오, 블루아카이브와 콜라보한 굿즈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덕후들 마음에 불을 지핀 ‘이디야커피’. 이번엔 따뜻한 봄을 맞이해, 키치하고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위글위글’과 손잡고 협업 굿즈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하 이디야

이번 콜라보는 ‘위글위글’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귀여운 감성을 담은 디자인 굿즈 3종과 기프트 카드로 구성됐는데요. 그 중 ‘러블리 젤리백’은 산뜻한 하늘색 컬러에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가 쏙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죠. 실리콘 소재 덕분에 젖을 걱정도 없어, 봄 피크닉은 물론 여름 바캉스에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또 개나리를 닮아 화사한 색감이 특징인 ‘피크닉 보냉백’은 넉넉한 공간과 높은 보냉효과로 도시락과 음료를 챙겨가기 안성맞춤이라고 하는데요. 납작한 ‘쓱싹쓱싹 수세미’는 물을 부으면 부풀어 오르면서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이번 피크닉 굿즈 시리즈는 바로 어제인 3월 26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카드 뒤집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콜라보 굿즈 1종을 랜덤 증정한다고 하니, 봄 소풍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