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절대’ 안 젖는 5천 원대 쿠션 욕실화

25

필자가 가장 찝찝해하는 것 중 하나가 ‘젖은 양말’이다.

뽀송뽀송한 양말이 욕실 슬리퍼로 인해 축축하게 젖는 순간 짜증이 확 솟구친다.

‘이거 완전 내 이야기인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이 아이템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바로 발등, 바닥 모두 구멍이 있는 ‘도톰 폭신 슬리퍼’다.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5,900원에 판매 중이다.

#물 빠짐 설계

발등과 바닥 모두 구멍이 있어 탁월한 물 빠짐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EVA 소재로 제작된 욕실화로 물에 닿아도 손상 없이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편한 착용감

발에 부담을 줄여주는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매우 편하다. 왕발인 아빠도, 무지외반증인 엄마도, 평발인 오빠도 그리고 발볼이 넓은 동생까지 온 가족이 아주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퀼트를 짠 듯한 디자인으로 실내에서 신기에도 제격이다.

#푹신한 쿠션감

3.5cm의 굽으로 폭신폭신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충격을 흡수하고 발바닥에 닿는 하중을 분산시켜 층간소음 방지에 좋다. 키높이 효과는 덤.

#안전한 논슬립

물이 많은 곳에서도 위험하지 않도록 바닥면에 미끄럼방지 처리를 하여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욕실뿐만 아니라 다용도 실내화로도 굳!” “물 빠짐이 좋아서 물때도 안 끼네요” “저렴한 가격에 단점은 1도 없는 욕실화” “양말이 젖지 않아 최고” 등 간증 후기를 남겼다.

라임/화이트는 230~250mm, 그레이/블랙은 250~270mm다. ‘층간소음 없는 도톰 폭신 슬리퍼’는 현재 택샵에서 41%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5,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