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다 보면 이 그릇 저 그릇 채칼에 필러에 여러 가지 용품을 늘어놓게 된다.
이리저리 어질러진 주방은 이제 그만!
대나무 도마, 스테인리스 채칼, 슬라이스, 쟁반, 컨테이너까지 5가지 도구를 하나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친 아이템이 등장했다.
‘노르딕 멀티 우드 컷팅보드’다. 주부들의 극찬을 받으며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반응이 자자하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51% 할인가 3만원대로 판매 중이다.
가장 큰 장점은 ‘짧아지는 조리 시간’과 ‘줄어드는 설거짓거리’다.
도마를 쓰다가 바로 채칼을 쓸 수 있어 조리가 편하고, 손질할 야채를 바로 담을 수 있어 번거로움이 줄어든다.
친환경 대나무 컷팅보드, 떨어지는 야채를 담을 수 있는 스텐 컨테이너와 스텐 트레이, 채칼&슬라이서까지 꽉 찬 구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대나무 도마는 일반 도마보다 가볍고 칼집이 덜 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 가능하다.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채칼과 슬라이서는 일정한 두께와 굵기의 재료 손질로 요리의 격을 높여주고 프로처럼 요리할 수 있게 해준다. 실리콘이 테두리를 감싸고 있어 안정적으로 고정되고 분리형 실리콘으로 세척할 때 매우 간편하다.
또한 도마 양쪽에 스테인리스 컨테이너와 트레이를 용도에 따라 위치를 바꿔가며 사용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비좁은 주방에서 정말 유용해요”, “재료를 옮겨 담을 일이 줄었어요”, “스테인리스 제품이라서 안심되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노르딕 멀티 우드 컷팅보드’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3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택샵 카톡 플친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발급되니 이점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