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근황이 화제가 된 이유

67

오늘 자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근황이 전해졌다.

호텔신라 주주총회에 참석한 이부진 사장은 밝은 표정과 화사한 패션으로 취재진 앞에 나타나 화제가 됐다. 이 사장의 주주총회 발언도 관심을 끌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부진 호텔사장은 21일 서울 중구 장충 사옥에서 열린 제51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참석했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고객들은 경험을 중시하고 보다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며 높은 수준의 품질을 기본으로 한 차별화된 상품을 요구하고 있다. ‘The Shilla'(더 신라) 브랜드를 견고히 해 다양한 형태의 확장을 추진하고 시장 내 지배적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 시장은 “최근 경제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가운데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수익성 확보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수익성 개선에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TR(면세) 부문은 최근 오픈한 인천공항점의 조기 안정화와 시내점, 온라인, 국내외 공항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 호텔·레저 부문은 호텔 위탁운영 사업 및 브랜드 활용 사업을 확대해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호텔신라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정관변경, 재무제표, 사내·사외이사 선임, 이사 보수 한도 등을 승인했다. 이 사장은 올해로 13년째 주주총회 의장직을 수행했다.

호텔신라는 지난해 매출 3조5685억 원, 영업이익 912억 원을 각각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27.5%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16.5% 늘었다고 밝혔다.

다음은 21일 이부진 사장 사진이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21일 서울 중구 삼성전자 장충동 사옥에서 열린 주주총회에 참석하고 있다. / 뉴스1
이부진 사장 /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