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 자녀를 둔 부모는 늘 자식의 끼니가 걱정이다. 외식이나 배달 음식 말고 ‘밥 좀 직접 해 먹으라’고 잔소리를 하게 된다.
하지만 자취방에서 뭔가를 만들어 먹기란 쉽지 않다. 자리도 부족하고 다양한 요리를 해 먹기엔 재료 낭비가 심하기 때문이다.
평소 전자레인지를 음식 데우는 용도로만 사용했다면 이 아이템을 주목!
바로 ‘만능찜기’다. ‘자취생 필수템’이라는 별명으로 SNS를 달궜던 ‘만능 찜기’는 요즘 핫한 주방용품 중 하나다.
찜기에 재료를 넣은 뒤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금방 요리가 완성된다. 이거 하나면 전자레인지도 만능 조리기구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간단히 데우는 용도뿐 아니라 찌기, 삶기, 데치기까지 가능하다. 현재 택샵에서 1+1, 8,900원에 판매 중이다.
라면, 계란찜은 기본이고 채반이 있어 고구마, 만두, 호빵 등.. 다양한 찜 요리가 가능하다. 또, 야채나 과일을 씻어 채반 위에 올려두면 물기 제거에도 좋다.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BPA FREE 재질로 만들어져 온 가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온수 배출구, 스팀홀이 있어 안전하고 다양한 전자레인지 요리가 가능하다.
아니다. 뚜껑 손잡이와 본체 손잡이가 맞물려 쉽게 분리되지 않도록 안전을 위해 설계했다.
구매자들은 “이 편한 걸 왜 이제야 샀을까” “렌지용 말고도 이곳저곳 쓰임새가 좋다” “닭가슴살, 만두, 남은 음식 등 돌려먹기 편하다” “계란찜 보들보들 넘 잘된다” 등 후기를 남겼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뚝딱 조리할 수 있는 ‘만능 찜기’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 8,900원에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이번 할인 행사를 주목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