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폭격기 밥도둑” 집에서 즐기는 용두동 쭈꾸미

349

퇴근 후 지인 또는 친구와 모여 왁자지껄 대화를 나누면서 먹는 매콤한 쭈꾸미 한 점과 소주 한잔은 일주일의 피로를 풀어준다.


탱글한 식감에 깔끔한 매운맛으로 술이 절로 들어가는 쭈꾸미를 이젠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유명한 용두동 할매쭈꾸미 맛을 그대로 재연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강 ‘쭈꾸미, 오징어 밀키트’를 소개한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48%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인 제품으로 1+1을 2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소문난쭈꾸미] 용두동 할매 쭈꾸미

물 한 방울 섞지 않는 특제 쭈꾸미 양념으로 만들어 그 유명한 용두동 할매쭈꾸미의 깊고 깔끔한 매운맛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다.


큰 쭈꾸미만 사용해 탱글하고 맛이 좋으며, 현지에서 쭈꾸미를 동결하는 과정 중 최적의 수분 제거 공정을 통해 육질의 쫄깃함을 맛볼 수 있다.



숙성한 양념은 맛있게 매운맛을 선사하는데 양념이 알맞게 밴 쭈꾸미는 그 신선함을 증명하듯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아삭한 콩나물을 듬뿍 넣으면 더 맛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남아 있는 소스에 참기름, 참깨, 김가루 등을 솔솔 뿌려 밥을 볶아 먹어도 맛있다.

[소문난쭈꾸미] 용두동 할매 오징어


오징어 함유량 81%의 화끈한 맛으로 매운 오징어를 못 먹는 사람은 야채나 사리 등을 추가해 먹으면 매운맛이 좀 더 순화되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징어 자체의 칼로리가 낮고 꼭 필요한 중요 영양분이 가득해 인기가 좋다.

기호에 맞게 당근, 양파, 버섯, 양배추, 콩나물 등의 재료를 같이 볶다가 양념 된 오징어를 함께 볶아주면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계란후라이나 김가루를 뿌려 함께 먹어보자.



‘용두동 할매 오징어 쭈꾸미 400g’는 현재 택샵에서 1+1, 2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간편한 밀키트로 용두동 쭈꾸미와 오징어를 집에서도 맛있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 신선하고 꼼꼼한 포장과 철저한 위생관리로 HACCP 인증 마크까지 받아 믿고 먹을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