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12월 크리스마스 여행지는?
경북 봉화군의 분천 산타마을이 한국관광공사의 ‘겨울 속 동화마을’ 주제로 선정된 12월의 추천 여행지로 꼽혔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달 추천 명소로 ‘봉화 분천 산타마을’을 포함해 전국 5곳(가평 이탈리아마을, 삼척 하이원추추파크, 대전 대동하늘공원, 정읍 엥겔베르그)의 겨울 여행지를 발표했다.봉화 분천 산타마을은 '한국의 시베리아'라 불리는 봉화 지역의 첩첩산중에 위치한 독특한 이색 관광지로, 동심을 자극하는 산타 테마로 꾸며져 있다.마을 전역은 빨간색 지붕과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산타슬라이드, 소망우체국 등으로 크리스
실적도 좋은데 트럼프 효과까지…韓 조선주에 몰리는 투심[주식 초고수는 지금]
미래에셋증권에서 고수익 투자자들이 HD현대중공업과 삼성중공업을 순매수하며 내년 실적 상승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석화 업계 불황 대응”…나프타용 원유 관세 0%로
정부가 내년에도 나프타 제조용 원유에 0% 할당관세를 유지하기로 하여 석화업계의 경영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송파 창의혁신 공공주택 설계 적격심의…계룡건설 1위·금호건설 2위
서울 송파 창의혁신 공공주택 사업의 기본설계 입찰에서 계룡건설과 금호건설이 적격 판정을 받았다. 2028년 준공 목표로 1240세대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인기글
인기글
KT스카이라이프, 희망퇴직 실시…“역피라미드 인력구조 개선”
데일리안 -
최근 유료방송 시장이 위기를 겪는 가운데 KT스카이라이프가 희망퇴직 제도를 단행한다.KT스카이라이프는 26일 오후 경영설명회를 열고 희망퇴직 계획과 관련한 내용을 임직원들에게 공유했다.희망퇴직 대상자는 197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만 51세) 또는 근속연수 10년 이상 직원이다. 구체적인 희망퇴직 규모는 공개되지 않았다.희망퇴직 신청일은 내달 2~12일이다. 신청자들은 내년 1월 1일에 퇴사하게 된다.회사는 희망퇴직 제도 실시 이유에 대해 “역피라미드형 인력 구조를 개선해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