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김천 여행 가볼만한곳 3곳(직지사, 부항댐 출렁다리, 무흘구곡)
김천 여행 가볼만한곳 3곳경북에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경북 김천에는 멋진 자연명소들이 많이 있는데요. 요즘 시기에 방문하기에 좋은 김천 여행 가볼만한곳 3곳을 소개해드려보겠습니···
윤상현, 한동훈에 “대통령·당대표는 정치운명공동체…전략적 리더십 절실”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현재 당 상황에 대해 "당이 본질을 알고 전략과 대책을 만드는 게 아니라 그냥 웬만하면 되는 줄 안다. 위기를 위기인 줄 모르는 게 가장 큰 위기"라고 지적했다. 또 한동훈 대표를 향해서는 "현재 권력의 무덤 위에 미래 권력의 영화가 있을 수 없다"며 대통령과 당대표는 '정치 운명 공동체'라고 화합을 당부했다.윤상현 의원은 30일 오전 의원회관에서 '보수의 혁신과 통합' 세미나를 열고 인사말에서 "지난 총선에서 괴멸적 참패를 했다. 집권여당이 이렇게 진 적이 없다"면서 이같이 말했다.윤 의원은 "우리가 아는 …
[컨콜] 포스코홀딩스 “인도 JSW그룹과 LFP 배터리 소재 관련 협력 검토 중”
포스코홀딩스는 30일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이차전지 소재 분야는 경제적인 제조원가 경쟁력이 필수적인 상황"이라면서 "인도 JSW그룹과 이차전지 분야에서 LFP 배터리 관련 협력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방과학기술 협력”…김용현, 미국 해군 해양시스템 사령부 방문
제56차 한미안보협의회의(SCM) 참석차 미국을 방문 중인 김용현 국방부 장관은 29일(현지시각) 워싱턴에 위치한 미 해군 해양시스템 사령부(NAVSEA)를 방문해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NAVSEA는 미 해군의 전투 시스템을 연구·개발하고, 미 해군 함정의 유지·보수를 담당하는 기관이다.국방부는 "김 장관의 이번 방문은 미국의 유무인 복합체계 발전 동향을 확인하고 우리 국방혁신 4.0의 핵심과제인 유무인 복합체계의 도약적 발전을 위한 한미 간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이뤄졌다"고 전했다.특히 유무인 복합체계 개발 협력이 한반도 및…
연매출 4조 바라보는 넥슨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업 되겠다”
“30년 전 역삼동의 작은 오피스텔에서 시작한 벤처회사 넥슨은 이제 연 매출 4조원 돌파를 목전에 둔 대기업이 됐습니다. 세계에서 인정받고 사랑받는 게임 기업으로, 또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김정욱 넥슨코리아 공동대표는 30일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개최된 기자 간담회에서 창립 30주년을 맞은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발표하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김 공동대표와 강대현 공동대표는 기업, 사회, 지식재산권(IP) 등 넥슨의 주요 3대 가치를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게임사로 도약하겠다는 구체적인 방향…
인기글
인기글
미국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신형 미니밴… 카니발 잡으러 온다
토픽트리 -
혼다 신형 오딧세이 국내 출시 임박 혼다의 대표적인 미니밴 신형 오딧세이가 내년 상반기 중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인도가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