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화·미연, 운전 중 ‘역주행 차량’에 대형 사고 날 뻔… “면허 뺏어야“

779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슈화, 미연이 콘텐츠 촬영 도중 역주행 차량을 만나 큰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상황이 포착됐다.

역주행하던 차량이 슈화의 차량을 발견하고 급하게 차선을 변경하고 있다 / ‘9700 STUDIO’ 유튜브

유튜브 채널 ‘9700 STUDIO’가 지난 26일 공개한 ‘후라이드’ 8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슈화가 운전 도중 좁은 도로에서 역주행 차량을 만나 자칫 대형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장면이 포착됐다.

해당 콘텐츠에서 미연과 슈화는 ‘자동차로 떠나는 릴레이 전국 일주’를 주제로 슈화가 직접 차를 운전해 미연과 함께 다양한 맛집과 놀 거리를 찾으러 가는 여정이 그려졌다.

아찔했던 상황은 슈화가 직접 차를 몰고 도로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발생했다.

1차선 도로에서 운전하고 있던 슈화의 차량이 역주행해 달려오는 차량과 마주했다. 차량은 역주행을 시도하며 달리던 중 슈화의 차량을 보고 급하게 원래 차선으로 돌아갔다.

당시 역주행 차량 바로 옆에는 부피가 큰 덤프트럭이 달리고 있었기에 슈화가 조금만 더 빠른 속도로 운전했다면 그대로 충돌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던 아찔한 상황이었다.

슈화는 차 속도를 줄여 위험 상황에 침착하게 대응했다.

옆에 있던 미연은 “역주행인데?”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슈화는 “그러면 안 된다”라며 단호하게 경고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제작진은 블랙박스 넘기고 신고해야 된다”, “진짜 천만다행이다”, “슈화가 조금 더 빨리 달리고 있었으면 바로 사고로 이어질 뻔한 것 아니냐”, “저런 사람은 운전하면 안 된다”, “한문철 제보해야 된다”, “앞에 큰 트럭에다가 살짝 코너라 시야 확보 전혀 안되는데 저런 식으로 추월을 하냐 면허 뺏어버렸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기프트리] 최애 스타 홍보 전광판 광고 지원 받기!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