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100만뷰 돌파한 초간단 거북목 교정 운동

실제로 물리치료 받으러 가면 알려주는 자세라고 함 https://youtu.be/jD5EwJncYLw

작년에 유럽을 휩쓰는 수준의 완전 대히트곡이였던 한국인 가수 노래

https://youtu.be/P1jK0yKj5jI 페기 구 - (It Goes Like) Nanana 빌보드 차트로 해외음악을 주로 접하는 우리나라에선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작년에 이 노래가 유럽 휩쓰는 수준으로 메가히트해서 글라스톤베리 등 초유명 음악페스티벌 등에서 헤드라이너급 대우로 초청되는 중 인천에서 자라고 학교다닌 김민지라는 한국인이고 지금은 유럽에서 페기 구라는 예명으로 DJ하는 중 원래도 핫한 디제이였는데 작년에 나나나가 유럽 휩쓸면서 메인 싱글차트 탑권 들어옴 유럽에서는 전자음악이 진짜 인기가 많은지라 아마도 유럽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한국인 아티스트일거같음 https://www.youtube.com/shorts/Tx2hFQWb79E?feature=share 틱톡에서 모로코에서 열린 페스티벌에서 찍혔던 이 영상이 바이럴 타면서 더 대박친것도 있음! (이때 아마 공연시간이 새벽4시-6시였나? 헤드라이너라서 마지막 타임이었는데 해 뜨는 시간대 특유의 색감 + 노래 분위기 + 관객들 무드까지 합쳐져서 틱톡에서 엄청 화제탔던) 올해도 코첼라도 초청받고 이미 봄여름 페스티벌들도 하나둘씩 굵직한데 다 참가 발표나는즁,,, 페스티벌에서도 이 노래 틀면 떼창 작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P1jK0yKj5jI https://youtu.be/2m2-1iF5oYo

알바생들 속마음 엿들어보기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패션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ㅣ캐치업🥫(@catchup_source)님의 공유 게시물 https://www.dmitory.com/index.php?mid=issue&page=2&document_srl=316218610

진짜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진주식 찐빵.jpgif

팥이 든 찐빵위에 팥물을 뿌려서 먹는다고 함

공포영화 그 자체라는 댄서들

출처: 여성시대 mongmi.. 1. 리헤이 - 페니와이즈 (영화 <그것>) https://youtu.be/08t1jrhAtks?si=dZUzE2IdVCFkOKxE 2. 아이키 - 메간 https://youtu.be/RKTg7g8neog?si=ewFvpRYX26SGVe7V 3. 립제이 - 조커 https://youtu.be/G-oP64G0uOQ?si=EtX-tWExV0dGrrG2 4. 하리무 - 웬즈데이 개인적으로 하리무 퍼포먼스가 진짜 좋았는데 아직 클립이 안 올라온 듯ㅜ 다들 싱크로율이 꽤나 높아 ㅋㅋㅋㅋㅋ

한화 이글스가 18년만에 세운 기록.jpg

펨코 펌 2006년은 한화이글스가 마지막으로 한국시리즈 갔던 시즌

라면 충동 심하게 오는 사진…jpg

출처 https://m.facebook.com/207176522787720/posts/2557599164412099/?d=n

MLB 서울시리즈 앞두고 한국 과자 7종 먹어본 LA다저스

출처: 여성시대 바나나스플릿구슬 1번 신당동 떡볶이 바나나킥 근본 매새 불고기 뿌셔뿌셔 맛동산 홈런볼 짱구과자 Trying Korean snacks with the guys ahead of the Seoul Series. 😂 pic.twitter.com/4rAf6rfzdq — Los Angeles Dodgers (@Dodgers) March 11, 2024

생각보다 맛있다는 토마토 달걀 라면

출처 : 여성시대 Let Me Know 필요한 재료 완 간증댓 영상출처 - 하루한끼 https://youtu.be/1gK0aMC8kcQ

근처가 재개발예정이라 이사들을 많이가는데 이사할때 고양이 버리고 가는사람이 그렇게 많다고…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근처가 재개발예정이라 이사들을 많이가는데 이사할때 고양이 버리고 가는사람이 그렇게 많다고... 그래서 요즘 주변에 버려진 고양이들이 많이 보인다... 누가봐도 집고양이고.. 길에 내몰린지 얼마 안된 고양이들... pic.twitter.com/GQL28ZltSt — 리토맥스네 (@orlorool) March 27, 2024

일하는데 고객님 성함을 못알아듣겠는거야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ㅊㅊㄷㅋ

손흥민 이재성 유소년대표로 합맞추던 시절

출처 https://youtu.be/pEszQRW2ZmM?si=Q1Qb0m5zHY2Rg08Q

야심한 밤 라면 한 그릇.gif

가성비 최고 야식 메뉴 존맛

순대라면

순대라면

라면 떡볶이 김밥 우동 오뎅꼬치 움짤 gif

출처 : 여성시대 열심히햄마

요즘 불교박람회 근황

불교가 진짜 진보적인 종교

하향평준화 너무 심하게 된 것 같다고 말나오는 음식.jpg

중국집 정착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졌다고함

김준호가 유튜브에 영상 안 올리는 이유.jpg

출처 : 여성시대 레이디 맥베스 https://youtu.be/lnNZlCz2Ee4 전략 좋다

두번은 가볼만한 유명 맛집

출처 : 여성시대 쯔예에니 연남 서식당 와우...60년이 넘은 겁나 유명한 소갈비집인데 6시 반 전에 가야 갈비가 남아있대.. 갈비를 구워서 간장소스에 찍어먹는데 소스 맛이 죽여 특히 햇반이랑 김치를 슈퍼에서 사가야하는데 조합이 미침이다ㅠㅠ 추천 압구정 대감왕족발 샤이니 태민 단골집 얼마 전 수요미식회에서 보고 다녀왔는데 티비 나올만하더라 족발이 따뜻하고 쫄깃해!! 압구정역쪽에서 놀면 들려볼만한 맛집 경복궁 미락치킨 마늘치킨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 마늘치킨으로 유명한 삼성통닭이랑 다르게 철판에 지글지글 마늘소스가 튀겨지며 나와 마늘양념이 아주 달달하고 맛있오ㅠㅠ꼭 마늘철판치킨으로 시켜줘 논현동 프로간장새우 본점 간장새우의 전설이 시작된곳... 정말 저 간장에 새우가 부드럽게 녹는데 더 사람 미치는건 계란버터비빔밥에 간장과 새우를 올려먹는거야 비싸지만 돈이 아깝지않고 비빔밥은 정말 2그릇 각이야 여의도 서궁 삼대천왕 나온 여의도 유명 중국집인데 탕수육이 대표메뉴고 부먹이지만 소스 쩔고 맛있어 찐만두 두껍고 중국만두 느낌 사실 군만두로 유명한 집이래 추천! 성북동 너의냠냠버거 아보카도버거에 꽂혀서 찾아간 맛집인데 사실 버거보다 감튀가 개쩔었어...정말 먹어보면 놀랄꺼야 감튀가 끝없이 들어가는 수제버거집 추천!! 한남동 한방통닭 이영자 추천 개쩌는 맛집 웨이팅 최소 한시간인데 진짜 기다려볼만해 뻑살이 어떻게 사르르 녹지?!?미친맛이야 그리고 안에 밥이 진짜 맛있는데 김치가 포인트야 찰밥위에 고기랑 김치 얹어서 한입에 넣으면...진짜 아직도 아른거린다ㅠ 여의도 진주집 여의도에 가면 가봐야할 맛집이야 콩국수로 유명한데 닭칼국수도 존맛이고 사실 비빔국수의 맛에 충격먹었어 세개 중 가장 놀랐던 강렬한 양념맛이었어 세개 다 시키기 추천!! 삼청동 경춘자의 라면땡기는날 삼청동 유명한 삼대천왕 라면집이야 짬뽕라면이 대표메뉴 개맵고 속 확풀려 어디에서 먹어볼 수 없는 독특한 매운짬뽕라면 광화문 고가빈커리하우스 광화문에서 뜨고있는 맛집이야 역시 명성대로 존맛탱 인도커리와 일본카레의 중간느낌인데 아보카도는 꼭 추가해야해 시금치새우커리>버터치킨커리 순으로 추천할게 신촌 훼드라 신촌 유명한 해장라면집 사실 매운라면 먹고싶을때마다 틈새라면가는데 그곳을 이겼어...청양고추 바지락 콩나물 맵게 끓여주는데 저 국물에 밥 한공기 말아먹게하는 맛이야 이촌 스즈란테이 만약 이촌을 갔다 하면 저기서 돈까스도시락정식을 먹어봐...일본인들이 직접 만들어주는데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고 돈까스 개쩔고 먹고 나면 뿌듯해 돈잘썼다는 느낌 보문동 엽기꼼닭발 조용한 보문동에서 사람 맨날 꽉꽉 차는 닭발 맛집 원래 왕십리가 본점이고 수요미식회 나왔는데 진짜 쩔더라...숯불에 구워먹는데 구울수록 꾸덕꾸덕하고 맵고 쫄깃해 존맛이야 영등포 대한옥 와 여기도 미쳤지 진짜..꼬리수육 파는 곳인데 걍 입으로 쏙 빨면 살덩이가 1초만에 분리되버려;; 개부드럽고 간장소스가 존맛이야 그래서 꼭 국수사리를 추가해야해 신촌 다발김치찌개 신촌 역대급 김치찌개집이야 여기는 그냥 존맛이야 막판에 신라면 넣어준다 김치찌개 최고봉 연남동 토키야 여기 졸라 맛있어 진짜 연남동에서 돈까스 먹고싶을때 독립카츠 가지말고 여길 가야해 특히 토마토카레카츠가 존맛이야 정말 잘튀겨...바삭하게 신촌 또보겠지떡볶이 홍대가 원조지만 진짜 줄 설만하더라...메뉴가 하나하나 다맛있어 특히 갈릭치즈감튀가 개쩔어 이렇게 3세트를 시켜야 제대로 족치는거야ㅠ존맛 현대백화점 밀탑 놀다가 앞에 현백이 보인다면 꼭대기로 가서 빙수를 먹어줘...여기보다 우유얼음을 달달하게 뽑아내는 곳은 없을꺼야 빙수원탑ㅠ 상수역 마녀크림커리치킨/ 사모님돈까스 상수역 맛집도 추천 마녀크림커리치킨 존맛인데 시키기 전 치즈 꼭 추가해주라!! 그리고 웨이팅쩌는 사모님돈까스는 저 두 메뉴를 같이 시켜줘 엽떡급 매운돈까스랑 달달크림돈까스 번갈아 먹으면 쩔어... 명동 하동관/ 명화당/ 영양센터 명동에서 다 30년 넘은 오래된 맛집들이야 곰탕은 진짜 여타 프랜차이즈랑 비교불가고 국물이 깊어 명화당은 현미김밥이랑 쫄면이 유명한데 입에 착착 감기고 존맛 영양센터는 명동점이 원조야 치킨 기름이 쫙빠져서 담백 근데 사실 치킨무가 대박적이야 사이다에 재워놓은줄 알았어 안암 신촌 유자유김치떡볶이 피자김치떡볶이 + 밥 비벼먹기 + 유자주 이 세개 먹어봐 후회안할꺼야 존맛이거든 연희동 시오 일본가정식 유명한 곳 저 삼색 도리야끼 덮밥으로 티비 탔어 저건 대표메뉴니까 꼭 시켜줘 닭다리살과 계란의 조합이 죽여 근데 감자치즈고로케까지 사이드로 시켜주라 미쳤으니까 약수역 금돼지식당 약수 가면 줄서서 먹어볼만한 삼겹살집이야 다 구워줘 그리고 두껍고 존맛이야 같이 나오는 김치찌개도 흡족스러워 종로 맛집 미진 / 서린낙지 둘다 티비 나온 종로 오래된 맛집 미진은 냉모밀 맛집인데 진짜 국물이 다르더라 앉은자리에서 두판 조졌어 서린낙지는 개매워 근데 낙지랑 소세지베이컨이랑 같이 끓여서 유명해 케찹 머스타드에 매운 소세지베이컨을 찍어먹으면 어느날 갑자기 이집이 생각나ㅠ 신촌 미분당 미분당은 개유명한 쌀국수 맛집인데 신촌점이 쩌는거같아 어딜가든 본점은 넘사벽이야...저 국물이 진짜 찐하고 깊고 에머이보다 확실히 레벨이 높아 그리고 저 소스 두통 직접 만드나봐 저 소스때문에 정신 못차리겠어 하나는 개맵고 하나는 걍 존맛 신사 진대감 그 유명한 영자 픽 차돌박이 삼합집 난 조세호가 돈뿌리러 가는 단골집이라고 해서 찾아가봤는데 진짜 맛있더라 비싸긴하지만 다 구워먹고 볶음밥은 필수야..! 카페 마마스 리코타치즈샐러드 + 가지파니니 + 청포도쥬스 최고의 조합 리코타치즈의 바이블. 여기보다 리코타샐러드,파니니,청포도쥬스 잘 만드는 곳은 없다고 봐... 경복궁 잔치집 개쩌는 해물파전을 먹고싶다면 경복궁역 잔치집에 가자 계란을 한판은 깬듯한 이정도 퀄리티의 파전이 또 있을까ㅠㅠㅠ잔치국수도 꼭 시켜주라 개쩌니깐... 남가좌동 이정희떡볶이 난 이 맛을 잊지못해서 272를 한시간을 타고 서대문구 깊은 남가좌동까지 찾아가....존맛이야ㅠ 성신여대 옛날떡볶이/ 체코빌리지 코젤다크 성신여대 오면 젤 유명한 떡볶이집 옛떡이랑 코젤다크 먹으러 가주라 옛떡은 튀김도 개쩔어 떡볶이도 존맛 근데 코젤타크 흑설탕 시나몬 범벅에 저 시즈닝 쩌는 크림치즈감자튀김 먹으면 진짜 미친거 아닌가 그런생각.. 안암 커피명가 대구가 본점 서울에 하나 내준게 감사해...딸기 한판을 무자비하게 넣어주는 곳 재료가 아낌없어 그리고 존맛이다ㅠㅠ안암 쪽 살면 가봐 백종원이랑 황교익 쫓아댕긴 맛집 1탄도 추가할겡 다들 맛있는거만 먹어>_< http://m.cafe.daum.net/subdued20club/ReHf/1861367?svc=cafeapp 줄서는 맛집만 족치는 여시출처 : 여성시대 쯔예에니신촌 효동각 삼대천왕 짜장면 달달함 존맛탱 점심 웨이팅 30분안암 쿠이도라쿠성북구 최고존엄 라멘 밥까지 안말아 먹을 수 없는 맛 웨이팅 10분정도양재닭집 가마솥 시골통닭의 진리 바사삭죽음 양 많음 2명 가면 남길수도 저녁엔 웨이팅 30분 이상연희동 오향만두인생군만두집 이태원 쟈니덤플링 이겨벌임;;대만화교출신 주방장m.cafe.daum.net

저비용 고효율로 행복해질 수 있는 집꾸미기 팁

출처 : 여성시대 삐에로바이삐에로 https://youtu.be/ZJcHSMXKvK8?si=aOee91n5sLL16L9N 안녕 여시들 전국살림마당이라고 살림꾼들이 나와서 본인 집을 소개하면서 본인의 살림 꿀팁을 같이 소개해주는 채널인데 같이 보면 좋을거같은 집이 나와서 소개해주려고 캡쳐를 쪘어!! 집 꾸미기도 있지만 살림팁이 많음 발캡쳐 주의 흔하게 볼 수 있는 투명파일홀더 양 옆을 테이프로 막고 중앙에 구멍 뚫어서 음쓰 봉지같은거 넣어놓고 매달아서 하나씩 꺼내쓰기 리필 편하대 이건 흔한 팁이라 아는 여시들 많을거임 한 켠에 다이소타공판 붙여서 살림도구 걸기 피자 먹으면 나오는 피자세이버로 계란 고정 고무장갑 교체할때 헌 고무장갑 손목 부분 잘라서 이렇게 고무줄 대용으로 쓰면 짱짱하고 좋대 이 분은 소면 묶어놓으심 종량제 윗부분 잡아서 가위로 칼집내고 걸어서 쓰기 간 편 장바구니는 문 앞에 걸어놓기 안까먹고 가져나가기 위해 크래프트지?로 된 포장용기 버릴거 나오면 손잡이 떼고 바구니 대용으로 사용하기 다이소 코코넛 수세미 (환경에 이게 더 나을거같아서 쓴다함) 반 잘라서 사용한대 8개 천원 일주일에 한번 정도 교체한대 청년 야무져요 이건 식물 키우는 사람들한테 좋을 거 같은데 난 화분 사서 꽂아서 키우는데 잼병 같은거 깨끗이 씻어서 말려서 모아놓고 수경재배 하시더라고 옷도 단촐하게 딱 입을것만 사서 입는대 옆 칸은 겨울용 옷장이었음 트롤리 편리하게 쓰고 있대 윗칸은 역시 식물 키우심 역시나 아까 본 빈병 활용 식물 냅다 꽂기 이건 빈 화장품통에 넣으신거래 병이 이뻐서 🐰 : ? 이쁜 맥주캔 다 먹고 윗 부분 뜯어서 활용 곳곳에 초록이 많이 보이지? 이 분은 식물 광공임 동물을 좋아해서 집에 새 세마리도 키우신대 풀 사이에 새집이 있어서 완전 숲 재질 새가 귀여워서 캡쳐 자기들끼리 놀다 아쉬우면 어깨위에 올라온대 물고기도 키우셔 어항 걍 슈퍼에서 볼 거 같은 바케스?에 얹어놓으심 새소리 + 물소리 + 식물 = 행복하시대 가습기로도 좋대 어항이 이 어항 물을 퍼서 식물한테 물도 줘서 일석이조래 여긴 이 분의 본격적인 식물존이야 책상 옆 테이블 위에 식물을 올려놓으셨는데 숲 재질 힐링 그 자체 이 책상에 앉아서 새소리랑 물소리 들으면 그 날 아무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도 스트레스가 다 없어진다고 함 나도 식집사라서 이 식물존 탐나더라 깨알같이 이 책상에도 빵클립으로 핸드폰 충전기 케이블 고정할 수 있게 해놓음.. 이건 걍 안쓰는 전등갓인데 뒤집어서 전선같은거 넣어놓으심 전선정리함 같은거 안 사고 재활용하는거 굿 드립커피마냥 물 줌 ;; 이층 침대 쓰는데 바꾸려고 했다가 2층에는 화분도 놓고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아서 걍 쓴대 책 고정한건 다이소 접시정리함이래 1층 침대 남는 부분에 저렇게 책 진열해놓음 2층침대 깨알 활용 수건은 정말 꼭 말리고 넣어야 함.. 여긴 이 분 화장실인데 그냥 커튼같은거 살 필요없이 천 하나 매달아놓고 철사까지 달아서 환기까지 놓치지않음 자취생 여시들이 활용해볼만한 팁이 꼬ㅐ 있더라 내가 인테리어 한답시고 오늘의 집에서 백만원가까이 질렀는데 사실 쓰다보니까 돈 안들이고 대체할만한 것들이 많아서 후회되더라 이 분은 재활용 할 수 있는건 최대한 활용하면서 환경도 생각하고 돈도 아끼더라고 다들 남들 취향에 따라가느라 헛 돈 쓰지말고 (는 나) 내가 좋아하는 부분에 집중해서 돈 아낄 수 있는 부분에는 아끼고 돈을 더 의미있는 곳에 썼으면 좋겠어 이 분이 헤어스타일리스트고 꾸꾸 스타일같아서 옷도 많을 거 같고 꾸미는것도 좋아하실 거 같았는데 의외로 옷장은 단촐하고 본인이 좋아하는 식물 + 동물 + 물고기(물소리) 로 행복을 채우시는 게 좋아보여서 글 쪘어 여시들한테도 캡쳐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안뇽 홍보 절대아님 이 분 알지도 못함 평생 나랑 알 일도 마주칠일도 스칠일도 없음 보기드문 알차고 깔끔하게 사는 청년이라고 생각할뿐임 조롱 x 내가 살림에 관심 많아서 이 채널은 원래 내가 구독하고 있던 채널임 다음엔 살림팁 넘치는 어머님 버전 들고올게 문제시 제발 알려줘 쩌리에 글 처음 씀 .. 너무 귀찮아서 쓰다 포기할뻔함
뷰어스 입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