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YG, 베이비몬스터 막내 비주얼 최초 공개 (+사진)

379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7년 만에 론칭하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막내가 최초 공개됐다.

YG는 13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VISUAL FILM | CHIQUITA’, ‘BABYMONSTER – VISUAL PHOTO | CHIQUITA’를 연달아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 치키타 / YG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치키타는 범접 불가한 아우라로 무장해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렌지 컬러로 물들인 헤어에 블랙과 레드의 스트릿 패션, 하이탑 슈즈로 힙한 매력을 더했다.

금방이라도 퍼포먼스를 펼쳐낼 듯한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흡인력 넘치는 제스처 또한 눈길을 끈다. 앞선 데뷔 리얼리티에서의 모습보다 한 단계 성장한 치키타의 면면이 엿보여 앞으로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다른 멤버들의 모습에도 관심이 쏠린다.

치키타는 2009년생인 최연소 예비 멤버이자 블랙핑크 리사를 잇는 태국 출신 YG 차세대 아티스트로 소개된 바 있다. 타고난 스타성은 물론 탄탄한 음악적 역량 등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높이 평가 받아 연습생이 된 지 불과 3개월 만에 베이비몬스터 프로젝트에 합류했다.

베이비몬스터 치키타 / YG엔터테인먼트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이다. 한국, 태국, 일본 등의 다국적 구성에 보컬·댄스·랩·비주얼 역량이 수준급이라 K팝을 뒤흔들 ‘괴물 신예’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오는 11월 27일 데뷔를 확정하고 글로벌 음악 시장에 힘찬 첫 걸음을 내딛는다. 뮤직비디오는 멤버 각각의 개성과 팀의 정체성을 살려내기 위해 YG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총집약, 5일 동안 촬영됐다. YG 측은 “공식 데뷔일까지 최상의 결과물을 선보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