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통증 호소”… 세븐틴 민규, 결국 활동 일시 중단 (전문)

138

그룹 세븐틴 민규가 허리 통증으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세븐틴 민규, 활동 중단 / 뉴스1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민규가 극심한 허리 통증을 호소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민규는 이날 갑작스러운 극심한 허리 통증으로 거동이 불편해 병원에서 치료받았다. 그리고 의료진으로부터 일정 기간 휴식을 취하며 회복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이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지만,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과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이번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이에 불가피하게 민규는 이번 주 예정된 음악방송, 팬사인회 등의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다.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3일 11번째 미니앨범 ‘세븐틴스 헤븐’을 발매했다. 27일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민규가 극심한 허리 통증을 호소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 뉴스1
다음은 세븐틴 소속사 민규 활동 중단 관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민규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민규는 지난 26일 갑작스러운 극심한 허리 통증으로 거동이 불편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의료진으로부터 일정 기간 휴식을 취하며 회복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과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이번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에 불가피하게 민규는 이번 주 예정된 음악방송, 팬사인회 등의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습니다.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가 조속히 회복해 복귀할 수 있도록 치료에 집중하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민규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