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中 유명 제작사와 중화권 드라마 배급 계약 체결 [공식]

101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가 중국의 유명 제작사와 손잡고 다양한 드라마 제작을 협업한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중국 제작사 북경성광국운문화과기그룹유한회사 와 중국 드라마를 한국 로케이션으로 제작, 총괄하는 계약 및 중국배급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중국에서 기획중인 단편, 장편 드라마들을 한국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에서 총괄해 로케이션 및 세트 촬영을 해 제작하는 새로운 방식의 계약이다.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와 이번에 계약을 맺은 북경성광국운문화과기그룹유한회사는 다양한 드라마를 선보이는 베테랑 제작사로 현재 촬영 및 기획 중인 단편,장편 드라마 다수를 논의 중이다. 총괄배급은 북경성광국운문화과기구룹에서 맡는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양 사는 중국 OTT 및 채널에서 방송하는 드라마 ‘두 남자’와 ‘신부’의 공동 제작사로 첫발을 떼며 한중 제작사 간 모범적인 ‘콜라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유성미디어 연천 미디어 세트장을 보유한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세트장을 이용한 빠른 스피드에 퀄리티 높은 작품들을 제작해 하여 한중 제작사들의 파트너십이 지속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한류 콘텐츠의 새로운 활로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는 중국 OTT와 방송 채널 독점 계약을 맺고 드라마를 비롯해 교양·예능 프로그램을 기획·제작 중에 있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1
0
+1
0
+1
0
+1
0
+1
0